티스토리 뷰

'섹션' 김희선, 남편 박주영 딸 박연아 언급 "빅토리아 베컴처럼 낳을 줄 알았다" 고백


배우 김희선이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배우 김희선과의 만남을 가진다. 변함없는 외모로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은 최근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재계약에 성공하며 ‘CF퀸’임을 입증했습니다. 

한편, 김희선은 최근 불참 패러디 열풍을 몰고 왔던 조세호에게 딸의 입학식에 왜 안 왔냐고 문자를 보내며 조세호 놀리기에 동참했다. 이후 SNS를 통해 문자 내용을 공개했던 김희선은 “문자를 보내자 바로 조세호에게 전화가 왔다. 인증 샷을 남겨야 하니 전화를 끊고 문자를 해달라고 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해 현장을 폭소케 했습니다. 

과거 “아들 셋에 딸 하나를 낳고 싶다.”며 출산계획을 밝혔던 김희선은 “더 낳을 줄 알았는데 쉽지 않다.”고 고백하며 “빅토리아 베컴 만큼 낳을 줄 알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세 쌍둥이에 대해 언급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고. 김희선과의 만남은 17일 오후 3시 4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 됩니다.

김희선 프로필

배우

김희선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7년 6월 11일 (김희선 나이 39세), 김희선 고향 서울특별시

김희선 키: 167cm  45kg, 혈액형 O형

배우자: 김희선 남편 박주영 (결혼 2007년–)

부모: 박복순, 김홍근

자녀: 딸 박연아

학력[편집]

숭인초등학교 (졸업)

종암중학교 (졸업)

혜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95학번 (학사)


스캔들[편집]

연하의 아이돌스타와의 스캔들이 있었지만, 실제로 인기가요 프로를 진행하면서 밝은 성격탓에 오해도 많이 생겼고, 같은 기획사 아이돌 응원해주는 것도 오해을 받는 경우도 있었지만 실제로 .[15] .가장 유명한 것은 에릭과의 열애로(둘은 실제로 오래 사귀었다), 이는 루머가 아니라 사실이었지만 기레기들이 호들갑 떨며 아예 김희선과 에릭의 얼굴을 다른 웨딩화보에 포토샵으로 합성한 뒤 스포츠신문 1면에 대문짝만하게 싣고는 '둘이 결혼한대!!'라고 설레발을 쳐서 파장이 컸다. 설상가상으로 김희선의 모친이 기자들 앞에서 '에릭이 내 딸을 좋아해주니 고맙긴 하지만, 둘이 결혼한다면 반대한다'[16]는 식으로 확인사살을 하는 등 이래저래 병크가 이어지고 둘이 서로 바빠지면서 결국은 헤어졌다.

화신에 핫젝갓알지가 출연했을 당시, 은지원이 폭로한 바로는 김희선과 젝스키스의 멤버와 아주 잠깐 사귀었다고 알려진 사람은 강성훈이다.



김희선 몸매

김희선 리즈시절 과거 사진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