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자두 '슈가맨' 출연 강두 열애설 언급 "혼성그룹 원래 그래" 해명


'슈가맨'에 출연한 자두와 강두가 열애설을 언급했습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는 더 자두, 녹색지대가 슈가맨으로, 가수 손승연, 이영현이 쇼맨으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강두는 "'더 자두' 콘셉트가 나와 잘 안 맞아 방송을 하기 싫었다. 방송을 해야 되는데 잠수를 많이 타 펑크를 많이 냈다. 연예인 중에서 1등일 것 같다"고 고백했고, 그러자 자두는 "자랑이 아니다. 왜 1등을 하느냐"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서 자두는 "그래도 덕분에 신앙이 생겨 남편을 만난 거 같다. (강두 때문에)그 당시 매니저랑 같이 많이 빌러 다녔다. 그런데 나중에는 생방송을 펑크내고도 죄의식 없이 '야 왔다' 면서 기분좋은 모습으로 나타나더라"고 폭로했고, 강두는 "그때는 너무 하기 싫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김이나가 두 사람에게 "그래도 열애설도 났지 않았느냐"고 묻자 강두는 헛웃음을 치며 잠시 말을 잇지 못했다. 자두는 "붙어 있는 시간이 많아 숙소가 같다는 소문까지 있었다"고 말했고 강두는 "원래 혼성 그룹은 항상 열애설이 있다. 코요태도 열애설이 있지 않았느냐"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유희열은 "그럼 대기실에서 말도 잘 안 했느냐"고 물었고, 자두는 "별로 말 안했던 것 같다. 오빠가 대기실에 있긴 했는지 모르겠다"고 회상했다. 강두는 "대기실을 다 같이 쓰던 시절이었다. 혼자 음악 듣고, 만화책을 봤다"고 답했고, 자두는 그제서야 기억났다는듯 "강두가 대기실에 나타날 때마다 생라면·만화책·육포가 담긴 검정 비닐봉지를 흔들면서 나타났다.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다"고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강두는 “자두 씨가 결혼한다는 거를 기사로 보긴 했는데, 결혼할 때 연락 안 한 건 진짜 섭섭했다”고 나름 서운한 점을 토로하려 했지만, 이에 자두는 분개하며 “내가 그 때 오빠 찾는다고 얼마나 힘들었는 줄 아냐. 이전에 있었던 회사 사람들 중에 오빠랑 아무도 연락이 안 된다고 했다”며 “겨우 연락처를 수소문해 문자를 보냈더니 답은 없고 새벽 2시에 전화가 와 있더라”고 폭로해 강두의 입을 막아 웃음을 더했습다. 


강두 프로필

가수

강두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2월 27일 (강두 나이 37세), 대한민국

영화 및 방송: 궁S, 작업의 정석

소속 그룹: 더 자두 (2001년 ~ 2006년)

본명 강용식

강두의 연관 검색어인 '결혼'은 루머이며 강두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자두 강두 사진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