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배우 윤복인 결혼 발표 "예비신랑 남자친구 합의” 고백


윤복인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배우 윤복인은 5월16일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 현영, 앤디, 정진운, 우신(업텐션)과 함께 출연합니다.

이날 오프닝에서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한 윤복인을 소개하던 도중, 엄마역할 전문인데 실제론 미혼이라고 밝힐 예정이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윤복인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깜짝 고백을 해 눈길을 모았다. 윤복인은 “사실 오래 만난 남자친구가 있어요. 한 9년 정도 됐을 거예요. 최근에 결혼하기로 합의봤어요”라고 쿨 하게 밝혀 객석에서 환호가 터져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7남매 중 여섯째를 맡고 있다는 30대 딸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고민 주인공은 “저희 엄마는 고집이 쇠심줄이라 아무 말도 안 들으세요. 26년째 과일 노점상을 하며 힘들게 7남매를 키우셨거든요. 이젠 저희도 다 컸고, 그만 일해도 되는데 엄마는 쉬질 않으시네요. 대체 왜 그러시는 걸까요? 저희 엄마 누리고 살게 도와 주세요”라고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윤복인 프로필

배우

윤복인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영화: 가시, 크로싱

출생 1969년 (윤복인 아니 46–47세)

윤복인 학력 고2때 연극을 시작해 대학을 갈 필요를 못 느꼈는데 연극과 교수님 등 동료들이 스승으로 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 부럽고 멋있더라고요. 


연극배우 윤복인 몸매





로그인 없이 가능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