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임당 오윤아 촬영장 사진 공개 "촬영지 태안의 바다 배경 한복" 자태


배우 오윤아가 한복 자태를 깜짝 공개해 화제 입니다.


오윤아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5월16일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극본 박은영/연출 윤상호, 이하 '사임당') 속 오윤아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100% 사전 제작 드라마 '사임당'은 지난해 8월 첫 촬영을 시작해 현재 막바지 촬영을 하고 있다. 오윤아는 '사임당'에서 극중 사임당(이영애)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휘음당 최씨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입체적인 캐릭터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오윤아는 소속사를 통해 '사임당' 촬영장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사진 속 오윤아는 태안의 바다를 배경으로 단아한 한복을 입은 채 아련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무결점 꿀피부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절로 감탄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오윤아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작품입니다.


또한 오윤아는 '사임당' 뿐 아니라 광고계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드라마와 광고, 화보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오윤아 프로필

모델

오윤아 는 대한민국의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이다. 2004년에 폭풍 속으로 라는 드라마로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하였고, 데뷔 전 CF를 찍기도 하였다. 2007년 1월 영화사 마케팅 이사 송훈과 결혼했으나, 2015년 6월 합의 이혼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10월 14일 (오윤아 나이 35세), 오윤아 고향 울산광역시

배우자: 오윤아 전남편 송훈 (결혼 2007년–이혼 2015년)

영화: 연애술사

활동 기간 레이싱 모델 (1999년 ~ 2003년)

배우 (2004년 ~ 현재)

자녀 아들 송민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골반 여왕 오윤아 몸매


 


로그인 없이 가능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