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곡성' 장소연 곽도원 결혼 "아내로 등장 부부로 호흡 공개 고백 했다"


  •  
  • 영화 '곡성'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곽도원. 

배우 곽도원 장소연 커플의 러브스토리의 배경은 영화 '곡성'이었다고 합니다.

나홍진 감독이 6년만에 내놓은 영화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극 중 곽도원은 경찰이자 평범한 가장인 종구 역을 맡았다. 장소연은 그의 아내로 등장합니다.

'곡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실제 커플이 될 수 있었던 건 장소연의 공개 고백 덕분입니다.

앞서 장소연은 지난해 7월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지만 내 마음을 받아주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당시 장소연은 "내가 너무 적극적"이라며 "상대가 부담스러워하고 있다"고도 했습니다.

장소연의 방송을 통한 솔직한 구애를 곽도원이 받아들였다. 곽도원은 매체 인터뷰에서 "그녀의 매력을 봤다"면서 "이번 연애는 지금까지 내 방식과는 다르다. 그동안 나는 첫 눈에 반한 사람을 좋아하고 만났는데 나를 이렇게까지 사랑해주는 사람을 처음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1년여 동안 교제를 해왔고 신혼생활을 제주도에서 시작하자는 약속도 했다. '곡성'이 18일 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되면서 제69회 칸 영화제도 함께 참석합니다.


장소연 프로필

배우

장소연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본명은 서은정이다. 위키백과

장소연 나이 36살 출생: 1980년, 서울특별시

장소연 고등학교 1998년 현대고등학교 (졸업)

학력[편집]

숙명여자대학교 영어, 중국어학과 학사


곽도원 프로필

배우

곽도원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6·25전쟁 참전용사로 다리에 장애를 가진 아버지와 지체장애자 어머니 밑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그는 2016년에 개봉한 영화 곡성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장소연과 열애중인것으로 밝혀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74년 5월 18일 (곽도원 나이 41세), 대한민국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대종상 남우조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조연상

종교 개신교 → 불교[1]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학력[편집]

광남고등학교 졸업



장소연 몸매



로그인 없이 가능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