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가 다섯' 성훈 신혜선 포옹 케미 "질투하지 마. 우린 친구잖아?" 밀당?


'아이가 다섯'에서 성훈과 신혜선이 서로를 친구라고 부르지만, 실상은 '썸'을 타는 모습이었습니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연출 김정규) 26회에서 김상민(성훈)은 늦은 시각 이연태(신혜선)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연태는 김상민에게 "왜 전화하셨어요?"라고 용건을 물었고, 이에 김상민은 "내일 자전거 타는 거 잊지 마"라고 말했다. 이연태는 자신의 취향에 무조건 맞춰주려고 하는 김상민에게 의구심이 들었고, 김상민에게 다시 한 번 "정말 자전거 타는 거 좋아해요? 보니까 책 보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은데"라고 물으며 말끝을 흐렸는데요.

김상민은 이연태의 호감을 사기 위해 구태여 "나 자전거 타는 거 좋아해. 철인 3종 경기도 나갔다니까"라고 둘러대며 "참고로 나 손 놓고 탈 줄도 알아"라고 자랑스레 말했다. 이연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김상민에게 "그러지 말고, 김상민 씨가 좋아하는 거 말해봐요. 내가 좋아하는 거 말고. 친구 하자면서요. 친구 사이는 일방적인 관계가 아니잖아요.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거 했으니까. 내일은 김상민 씨가 좋아하는 거 해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어 김상민은 그런 이연태에게 "나 진짜 자전거 타는 거 좋아하는데. 너무 운명적이라서 믿기지 않겠지만, 네가 좋아하는 게 내가 좋아하는 거라니까?"라고 대답했지만, 이연태의 태도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하는 수 없이 김상민은 "내가 예전에 골프 선수하기 전에 패션모델이었다고 이야기했잖아? 혹시 쇼핑은?"이라고 이연태를 떠봤다. 이에 이연태는 "나 쇼핑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라고 싫은 기색을 내비쳤고, 김상민은 즉각 "나도 그래. 모델 할 때 옷을 너무 많이 입어봐서, 옷 사는 게 너무 지겹다니까?"라고 둘러댔습니다.

김상민은 이연태의 취향이 더 이상 파악되지 않았는지 그에게 "내일 말해 줄게"라고 말한 뒤 황급히 전화를 끊었는데요.

이후 김상민은 동생 김태민(안우연)에게 고민 상담을 했다. 이에 김태민은 "그냥 형 취향 말하지 그랬어"라고 대수롭지 않게 말했다. 김상민은 김태민의 답에 펄쩍 뛰며 "그랬다가 걔가 안 좋아하는 거면 어떡해? 나는 다 맞춰줄 거야. 나 오는 겨우 걔랑 손 두 번 잡고, 포옹도 한 번 했어. 분위기 좋았었는데, 걔가 싫어하는 거 말했다가 도로아미타불 되면 어떡하냐"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상민은 "뭘 어떻게 해야지, 그 단호박의 관심을 끄냐고. 얘는 어떻게 보통 여자처럼 예상되는 게 하나도 없냐고"라고 좀처럼 파악이 되지 않는 이연태에 안달이 난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음날 김상민은 결국 자신의 취향대로 이연태를 데리고 볼링장을 찾았다. 그러면서도 김상민은 "볼링 안 좋아한다고 하면 어쩌지"라고 속으로 되뇌며, 이연태의 반응을 살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이연태 역시 볼링을 좋아했고, 오히려 김상민에게 "내기 할래요? 볼링비 몰아주기?"라고 말하며 적극적인 모습이었습니다.

승부욕을 불태우며 볼링을 치던 두 사람에게 여성 무리가 다가왔다. 여성들은 골프선수인 김상민의 팬이라며, 그에게 싸인과 사진을 요구했다. 김상민은 처음에는 거절하려다가, 이연태의 질투를 유발하고자 흔쾌히 이를 수락했습니다.

이연태는 김상민이 여성들과 화기애애하게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는 이상한 감정에 휩싸였다. 이를 애써 지우려 이연태는 볼링 공을 필드에 던졌지만, 볼링 공은 수렁에 빠지며 볼링 핀을 맞추지 못 했습니다.

이를 본 김상민은 자신의 질투작전이 먹혀들었다는 생각에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결국 이연태는 내기에서 졌고, 볼링비를 계산했습니다.

김상민은 이연태를 떠보려 "너 아까 그 여자들한테 질투했지?"라고 물었다. 이에 이연태는 펄쩍 뛰며 "질투요? 참나 내가 그 여자들을 왜 질투해요?"라고 말했다. 그런 이연태의 반응이 귀엽다는 듯이 김상민은 한껏 웃으며 "그래? 질투하지 마. 우린 친구잖아?"라고 약 올렸습니다.

이처럼 친구라는 이름 아래 아슬아슬한 '밀당'을 즐기고 있는 김상민과 이연태. 이 두 사람이 언제쯤 친구라는 벽을 허물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고 합니다.


신혜선 프로필

배우

신혜선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8월 31일 (신혜선 나이 26세), 대한민국

신혜선 키: 172cm

영화: 검사외전


학력[편집]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학사


성훈 프로필

배우

성훈은 대한민국의 배우/탤런트이다. 초등학교 때부터 대학 시절까지 수영선수 출신으로 2002년 MBC 전국수영대회와 2002년 대학선수권대회에서 접영 부문 대회 신기록을 작성한 바 있다. 허리디스크 수술 이후 기록이 떨어져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 처음으로 본 오디션에서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데뷔작 신기생뎐의 아다모 역에 뽑혔다. 개명 전 이름은 방인규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2월 14일 (성훈 나이 33세), 성훈 고향 대구광역시

학력: 용인대학교

음반회사: Starhaus Entertainment|OnTheM

앨범: 신의 (Original Television Soundtrack), Pt. 5.

방송: 신의

본명 방성훈 / 방인규 (方仁奎) (개명 煎)

학력[편집]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졸업) (2001년 ~ 2005년)

대구 달성고등학교 (1998년 ~ 2001년)

경운중학교 (대구) (1995년 ~ 1998년)

대구성명초등학교 (1989년 ~ 1995년)


검사외전 신혜선 강동원 키스신?



로그인 없이 가능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