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마당' 이금희, 이상벽 뒷모습에 감동 "선생님 땀에 젖은 방송 진행"

이금희, 이상벽의 'ㅇㅇㅇ'에 감동했다고 합니다

이금희가 이상벽의 뒷모습에 감동했다고 털어놨습니다. 

5월15일 이금희 윤인구가 진행하는 '아침마당'은 25주년 특집 편이 방송된 가운데 그동안 아침마당에서 하지 못했던 뒷이야기를 공개했는데요.

이날 이금희는 "이상벽의 뒷모습에 감동했다"며 "내가 한참 방송을 진행할 때 방송이 끝나고 대기실로 이동할 때 이상벽 선생님의 땀에 젖은 뒷모습이 그렇게 감동적일 수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금희는 "이상벽 선배님도 저렇게 긴장을 하는구나"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상벽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오랫동안 별거 중이었다고 합니다. 

지난 2003년, 이씨가 KBS '아침마당' 진행자 자리에서 하차했을 때 별거설이 돌았으나 이씨는 "단순한 부부싸움일 뿐 불화는 아니다"라고 적극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문제는 이상벽씨와 이금희씨의 연관검색어들인데요.

도대체 나이도 지긋하신 이분들에게 어떻게 이런 단어들이 붙게 된것일까요?

소문의 진상을 알아보고자 파헤치고 들어가니,, 항상 말 많던 찌라시였습니다.

지저분한 루머들이 나돌아 이런 검색어들이 생긴것이였죠.

이상벽씨의 이혼과 별거의 소문과 함께 이런 나쁜 루머들이 퍼지고 말았습니다.

원미경 이상벽 스캔들에 대해 이상벽은 "예전에 원미경이 창 잘 나갔을 때 L모 기자와 연애 중이란 소문이 났다. 나는 처음 듣는 얘기였지만 방송국 관계자들은 모두 나로 오해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기사 입니다.

항간에 이상벽씨가 ‘20대 여성과 만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이것 때문에 부부싸움을 심하게 했고, 결국 별거까지 하게 되었다는데…. 이 소문에 대한 이상벽씨의 입장은 무엇인가?
증거 하나라도 있으면 제발 우리에게 갖다 줬으면 좋겠다. 그러면 이선생님이 적극적으로 인터뷰에 응할 것이다. 그냥 음해성 루머일 뿐이다. 이선생님이 그러더라.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가 날 수 있는 거냐고. 지금 그 소문의 진원지를 찾아서 법적 조치를 할 생각이다. 모 언론이 그 20대 여성을 만났다고 흘리고 다니는 모양인데, 어떤 기사를 쓰는지 지켜볼 것이다.

이어 이상벽은 "후에 원미경 씨가 다른 사람과 결혼해서 스캔들은 사라졌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기분 좋았던 스캔들이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이상벽 프로필

방송인

이상벽은 대한민국의 방송인, 연예평론가, 수필가, 사진작가로, 본관은 경주이며 인천광역시 옹진군 출신이다. 위키백과

출생: 1947년 8월 28일 (이상벽 나이 68세), 이상벽 고향 북한 황해남도 옹진군

저서: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부모: 김신자, 이경석

자녀: 이재호, 딸 이지연(방송인)

본관 경주(慶州)

종교 불교

군대 최종 계급 중위.JPG대한민국 육군 중위

지휘 정훈장교

학력[편집]

서울 숭문중학교 졸업

서울 숭문고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학사 졸업



이상벽 딸 이지연 사진


로그인 없이 가능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