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램프의요정 김경호, 노라죠의 ‘슈퍼맨’ 무대 노래 듣기 동영상  


‘복면가왕’의 음악대장이 9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그의 질주를 멈출 도전자가 나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5일 MBC ‘복면가왕’에선 9연승에 도전하는 음악대장에 맞설 8명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음악대장은 ‘심장폭행수준이다’ ‘음악대장과 결혼하고 싶다’는 팬들의 반응들에 대한 소감을 드러냈다. 그는 “다 좋게 생각하는데요. 결혼하고 싶다, 이런거는 굉장히 좋다. 그런데 현실이 그렇지 못해 안타깝다”고 능청스럽게 말했습니다. 

이어 9연승에 임하는 각오도 드러냈다. 음악대장은 “매일 하루하루 행복하다. 제 목소리로 행복해하시니까 저도 덩달아 행복하다. 제 목소리로 여러분들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선 그와 맞설 도전자들이 소개됐다. 1조에선 새됐어와 레이디가 대결을 펼친가운데 새됐어가 달샤벳 수빈으로 드러난 레이디를 꺾고 준결승에 올랐다. 청아하고 수채화 같은 목소리란 평을 들으며 귀를 사로잡았다. 2조에선 백세인생이 파인땡큐 김기리와 ‘친구여’무대를 꾸미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또한 3조에선 태양의후배가 어린왕자 오창석을 누르고 다음라운드에 진출했다. 태양의후배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준결승무대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습니다.

4조에서도 막강 실력자가 등장했다. 문어발과 램프의요정이 노라죠의 ‘슈퍼맨’을 불렀고 램프의 요정이 다음라운드에 진출했다. 문어발은 육각수의 조성환으로 드러났다. 이날 판정단들은 램프의 요정에 대해 “음악대장과 진검승부를 펼칠 만하다”며 막강 도전자로 꼽았다. 이어 미성과 폭발적 성량을 오가는 램프의요정의 정체를 가수 김경호로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자신의 기록을 갱신하며 9연승 신화에 도전하는 가운데 특급실력파인 가왕의 파죽지세를 꺾을만한 걸출한 도전자가 이번주 탄생할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김경호 프로필

가수

김경호는 대한민국의 록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1년 6월 7일 (김경호 나이 44세), 김경호 고향 목포시

방송: 나는 가수다

수상: 골든 디스크 디지털 음원 본상, 골든 디스크 음원 인기상

노래

배우자 김경호 아내 치아키( 결혼 2014 ~)

가족 형 1명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

2006년에 서울신학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겸임교수를 지냈고 같은 해 2006년에 발병한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을 앓고 있었으나, 2008년 7월경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다시 정상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경호 결혼식 일본인 부인 사진


http://


로그인 없이 가능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