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프라이즈 미하라 그 남자의 이유, 초등생 밀치고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숨진 자원봉사 할아버지


사건이 일어난 현장 사진 / 마이니치신문 

 하교 중 교통사고로 딸이 세상을 떠난 뒤 30여 년 동안 등하굣길 지킴이로 살아온 남성이 초등학생을 구하고 차에 치여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지난 1일(현지 시간) 일본 매체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일본 시마네 현의 한 국도에서 지난달 30일 아침 등교 중 횡단보도를 건너던 초등학생들을 경트럭이 덮쳤ㅅ브니다.

당시 등굣길 지킴이 자원봉사를 하던 73세 남성 미하라가 차에 치여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다음 날 숨을 거두었는데요.

현지 경찰은 사고 차량을 운전한 남성(62)을 음주 측정한 결과 기준치를 초과한 알코올이 검출됨에 따라 음주 운전 등의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미하라는 딸을 잃은 이후로 자원봉사를 비롯해 지역 육아 단체 회의에도 참석해왔다 / 마이니치신문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사망한 미하라는 33년 전 초등학교 2학년 딸을 하교 중 교통사고로 잃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아이들의 사고를 막기 위해 등하굣길 자원봉사 활동을 30여 년 간 계속해왔습니다.

해당 매체는 한 목격자의 말을 인용해 "차가 달려오는 것을 눈치챈 남성이 남자아이를 밀쳐내며 보호했다고 들었다"며 "몸을 바쳐서 남자아이를 지킨 것"이라고 전했습다.

서프라이즈 756회 방송일2017-03-12

<< Extreme Surprise >> 


Ⅲ. 아주 특별한 영웅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 사람들이 열광하는 수많은 영웅들. 그런데 2015년, 새로운 영웅이 나타난다! 이들의 등장에 사람들은 큰 관심을 보였는데… 그 이유는 이 영웅들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한 아버지의 사랑으로 탄생한 아주 특별한 영웅들의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그 남자의 이유

 2017년 일본,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등하굣길 지킴이로 자원봉사를 하는 한 노인의 사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