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BC 박근혜 탄핵 인터뷰 방송 사고 동영상 "켈리 교수 딸 보행기 탄 아기 등장?"

영국 BBC방송이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과 관련한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귀여운 방해꾼들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국 BBC방송이 10일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과 관련한 인터뷰를 하던 중 '귀여운 방해꾼들'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은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화상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아이들이 방안에 들어 온 모습 입니다.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는 10일 BBC방송 런던 지부와 박 대통령의 탄핵 이후 한반도 정세에 관한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인터뷰가 한창일 때 켈리 교수 뒤편의 방문이 열리더니 아이 하나가 춤을 추며 걸어 들어 온다. 켈리 교수는 아이가 다가오자 인터뷰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손으로 살짝 밀어 낸다고 합니다.

문이 열린 틈을 타 보행기를 탄 아기까지 방 안에 들어왔다. 이윽고 한 여성이 허겁지겁 뛰어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간다. 아이는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 '왜 그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여성이 아이들을 수습한 뒤 손을 뻗어 방 문을 닫으면서 상황은 종료됐다. 켈리 교수는 거듭 사과를 전한 뒤 침착한 모습으로 인터뷰를 이어갔습니다.

이번 인터뷰 소동은 BBC방송 등 영국 주요 매체들의 홈페이지에 실리면서 국내외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BBC방송의 줄리아 맥팔레인 프로듀서는 트위터를 통해 "TV 생중계 중 아이들이 끼어들었다. 사랑스러운 순간"이라며 "우리 게스트가 능수능란하게 대처했다"고 전했습니다.

BBC방송의 엘리 프라이스 기자는 "이 건 오늘 여러분이 트위터와 TV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영상"이라고 치켜세웠습니다.

해외 네티즌들은 "웃음을 멈출 수 없다. 아기들이 관심을 독차지했다". "다음에 어떻게 됐는지 궁금하다", "재택 근무가 위험한 이유"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5168511

부인 김정아 라고 나오는거 보니 한국분인가보네요
세계적으로도 대박이더라고요


음악 넣은 영상


헌법 재판소에서 탄핵인용 판결을 내린 것에 대해 영국 BBC방송이 부산대학교 로버트 켈리 교수와 온라인 인터뷰를 하는 도중 그의 어린 아이들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게 생방송으로 중계되었습니다. 특히 뒤늦게 상황을 파악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가려고 슬라이딩에 가깝게 뛰어들어오는 장면은 그야말로 압권! ㅋㅋㅋ


그런데 그 와중에 정작 켈리 교수가 말한 내용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지 못하고 넘어가버리게 되었네요. 그 내용이 너무 아까와 여기에 남겨 봅니다.


"I've been living here for 10 years. This is probably the best day I've actually lived here. I'm actually quite impressed that how they've done this. There are few democracy to go through the whole impeachment process. South Koreans did it without violence, without chaos. They followed the constitutional rules. Nobody's been killed, there's been no coup. This didn't turn into Arab's Spring. That's a huge achievement for democracy, right? And if the system continues to roll on as expected, there will be election within 60 days. No, I would argue that this is a triumph of democracy. Scandals happen all the time. The question is how the democracy responds to those scandals."


"이곳에 10년간 살았습니다. 이곳에서 사는 동안 아마도 오늘이 최고의 날일것 같네요. 한국인들이 이 일을 어떻게 해냈느냐에 저는 정말 깊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탄핵의 전체 과정을 성사시키기 위한 몇가지의 민주주의가 있습니다. 한국은 이것을 폭력없이, 혼란없이 해냈습니다. 그들은 헌법의 법칙을 따랐습니다. 사망자도 발생하지 않았고 쿠데타도 없었습니다. 이번 일은 "아랍의 봄"으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건 민주주의를 위한 엄청난 성취입니다, 그렇죠? 그리고 시스템이 예상한대로 계속 굴러간다면, 60일 이내에 선거가 있을 것입니다. 아니, 저는 이게 민주주의의 승리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스캔들은 언제나 벌어집니다. 문제는 민주주의가 어떻게 그런 스캔들에 응수하느냐 입니다."


출처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ree&no=35521851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