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어로 연 매출 34억..갑부 부녀의 장사 노하우 대공개


채널A <서민갑부>에서 값싸고 신선한 장어로 갑부 대열에 오른 서민갑부의 이야기가 방송됩니다. 

전라북도 고창의 한 마을에 “대박 장어 집이 있다”는 소문이 있어 찾아간 곳. 손님들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는 주길선 씨(68)와 그의 딸 주정언 씨(37)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딸 정언 씨가 장어 가게로 뛰어든 후부터 연 매출 34억의 갑부가 될 수 있었다는데. 장어로 성공을 이루며 부녀지간이 더욱 애틋해질 수 있었던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장어 양식 사업 실패 후 바닷가에 좌판을 깔고 장어 손질을 시작한 주길선 씨. 손님들에게 값싸고 질 좋은 장어를 제공하기 위해 ‘100% 셀프 시스템’을 도입했다. 주변 가게의 3분의 1가격에 싱싱한 장어를 맛볼 수 있다는 소문에 손님들이 우후죽순 늘어났는데.. 혼자 많은 사람들의 수요를 감당하기엔 벅찬 하루들의 연속이었다. 아버지의 힘겨워 하던 모습을 본 딸 정언 씨는 운영하던 미술학원을 접고 장어 가게로 합류하게 된다. 남다른 손재주를 가지고 있던 그는 장어 한 마리를 단 7초 만에 손질할 수 있게 되고, 상냥하고 친근한 말솜씨로 단골들을 끌어 모으기 시작했다는데…. 

값싸고 산선한 장어로 연 매출 34억 원을 기록한 부녀갑부의 성공비결은 9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한다.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맨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독한 비법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고창 금단양만


위치 주소 전북 고창군 심원면 검당길 77 지번 심원면 월산리 548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63-563-5125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연중무휴

가격 공기밥 1,000 장어,먹장어요리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북 고창군 심원면 월산리 548 | 금단양만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