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숙집 딸들' 장신영, 강경준 야구장 데이트 "전남편 위승철의 아들도 함께"



배우 장신영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열린 KBS2 예능 <하숙집 딸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하숙집 딸들>은 돌직구 여배우들의 거침없는 토크와 솔직함이 '하숙집'에서 벌어지는 리얼 시추에이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14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됩니다.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의 야구장 데이트 모습이 공개?다.

6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공개연애 중인 장신영과 강경준의 다정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는데, 이날 장신영과 강경준은 함께 두산 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잠실야구장을 찾았다.

다정하게 앉은 장신영 강경준은 맥주를 마시며 편안히 야구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강경준의 옆에는 장신영의 아들로 보이는 남자아이가 삼성 라이온즈의 유니폼을 입은 채 응원도구를 두드리고 있어 관심을 끌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해 JTBC ‘가시꽃’에 함께 출연하며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해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강경준은 이후 자신의 SNS에 “몇 개월 동안 쉬지도 못하고 일만 한 사람. 그동안 수고했고 고생했습니다. 근데 내가 아직 안 끝났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경준은 장신영과 함께 커플 모자를 쓰고 다정히 머리를 맞대고 있다.

배우 장신영 프로필

출생: 1984년 2월 17일 (장신영 나이 32세), 장신영 고향 완주군

장신영 키: 170cm

배우자: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 (결혼 2006년–이혼 2009년)

영화: 철피아노, 레드 아이, 무법자, 꽃피는 봄이 오면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장신영은 본래 이름은 장신자였으나 춘향대회 직후인 데뷔 전에 개명하였으며, 전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2001 제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서 "현"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1][2] 참고로 이 해의 "진"은 현재 연기자로 활동중인 이다해이다.


2006년 11월 18일, BOF의 이사 위승철과 결혼하였고,[2] 2007년 4월 2일 아들을 낳았다.2009년 성격 차이로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3]


글래머 장신영 몸매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과 이혼하게된 이유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 사진.jpg

 


장신영은 23살 나이에 위승철과 결혼.

아들이 태어났지만 3년만에 협의 이혼.

그러나, 성격차로 협의 이혼을 했다기엔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이 사고를 많이 쳐놓음.

1. 2006년 12월부터 위승철은 장신영의 동의없이 연예기획사와 계약

2. 마찬가지로 매니지먼트 대행 계약

3. ?출 과정에서 장신영의 이름으로 연대보증 차용증 작성

이런 일들이 배경으로 깔려있는데

성격차로 협의이혼? 그냥 이미지를 더 깍지 않으려는 기사용 멘트일뿐..

장신영은 보헤미안 강경준과 열애

전남편 위승철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도 잘 지내고, 화보촬영도 하고

강경준과 야구장데이트 현장에 함께 동행한 것으로 보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