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 사당 부추삼겹살 골목 '목우촌'..사당삼겹살..돈짱맛짱..고향집..제주토종흑돼지


사당역부추삼겹살맛집 가격대비 최고!!

요즘 부추삼겹살이 인기가 많아 꼭 먹어 보고 싶었는데

친구랑 얘기하던중에 사당역에 부추삼겹살이 맛있다고 하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친구가 알려준 사당역부추삼겹살맛집 목우촌 이에요~

사당역 부추삼겹살로 유명하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도 바로 나올정도로~~~

 


안전행정부,서울시,관악구가 지정한 착한가격 업소래요~

친구 말로는 옆 가게는 다 가격이 올랐는데 여기만 6000원 이래요~

맛있는데다가 가격까지 착해서 정말 좋았어요!

 


기본 반찬들이 나왔는데 굉장히 신선해서 놀랐어요

그리고 김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면 최고

 


부추가 진짜 대박 삼겹살이랑 완전 잘 어울려요

구워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이 부추가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구워 먹으면 양도 많아요~

친구랑 2인분 시켰는데도 배불렀어요~

 


삼겹살 투툼한거 보이시나요~

가격대비 정말 좋은거 같아요

고기도 씹을수록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싱싱한 쌈에 이렇게  싸먹으니까 비싼 고기 먹을 필요가 없어요!

사당역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사당역부추삼겹살 목우촌 정말 최고네요~

 


마지막 화룡점정!!

볶음밥 꼭 드시고 오세요

일반 볶음밥이랑은 조금 다른거 같아요 볶음밥에 햄도 들어가고 정말 맛있어요

출처 - http://m.cafe.naver.com/hotelist/4902


2월 6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입니다.

1. 골목은 살아있다 - 격을 높인 조합, 사당 부추삼겹살 골목 편

정보: ▶ <사당삼겹살>


위치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18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597-1981 부추삼겹살

 

▶ <사당 돈짱맛짱>


위치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14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585-9550

영업시간 매일 11:00~01:00 연중무휴

가격 삼겹살 170g 5,000 제주오겹 27,000

 

▶ <사당 고향집>


위치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1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582-6165

영업시간 매일 08:00~01:00

가격 삼격살 6,000 생삼겹살 10,000

 

▶ <사당 목우촌>


위치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1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588-7399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가격 (냉동)삼겹살 6,000 생삼겹살(200g) 10,000


▶ <사당 제주토종흑돼지>


위치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14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583-9250

영업시간  평일 11:00~24:00 연중무휴 일요일 15:00~24:00 전화 예약 문의 ~15:00

가격 제주가브리살 12,000 제주항정살 12,000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1-9 | 목우촌부추삼겹살 남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