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청춘' 류태준 이연수 열애? "인상이 정말 좋더라. 잘 생기셨다" 고백?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불타는청춘' 배우 류태준과 이연수가 새로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습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청춘'에서는 새로운 친구로 류태준이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올해 47세인 류태준은 처음 등장하자마자 동안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류태준은 자신을 두고 "연기가 직업인 류태준입니다"라고 담백하게 소개했다. 또한 금색 운동화를 신고 패션 감각은 뽐낸 류태준은 역대급 비주얼과 훈훈한 외모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기차에서 '볼타는 청춘' 멤버들과 만난 류태준의 반갑게 인사했다. 특히 김완선과 이연수는 훈훈한 외모의 류태준을 보고 갑자기 얌전해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연수는 표정이 많이 밝아졌고, 말수가 급격히 줄었다. 이연수는 인터뷰에서 "인상이 정말 좋더라. 정말 잘 생기셨다"라고 수줍게 말했습니다.

 


이어 이연수는 류태준이 코트를 입은 모습에 "춥지 않냐"고 걱정했다. 김국진은 태준에게 콧물 흐른다고 놀렸고, 이연수는 휴지를 주며 "콧물 닦으세요"라고 말했고, 류태준은 부끄러워하며 웃었다. 이후에도 계속 이연수는 류태준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식사 준비를 하기 위해 류태준은 여성 멤버들과 장을 보러 갔다. 류태준은 "평소 장 보는 거 좋아한다"고 했고, 이연수는 "나도 같이 가고 싶다"고 자원했다. 김완선 역시 가고 싶어 했고, 결국 세 사람 외 태준과 친분이 있는 민중이 합류해 네 사람이 장을 보러 갔습니다.

네 사람은 장을 보러 가며 연신 류태준을 칭찬했다. 류태준은 "평소 술을 좋아한다. 와인 좋아해서 냉장고에 진열하는 것도 좋아한다"라고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이연수는 "나도 와인 좋아한다"라며 "아니 그리고 남자 분이 장 보는 거 좋아하기 쉽지 않은데, 여성 분들과 성격도 잘 맞는 거 같다"라고 호감을 표시했습니다.

공개 커플인 김국진 강수지와 최근 새롭게 묘한 기류를 이어가고 있는 구본승과 권민중 커플에 이어, 류태준 이연수 커플의 케미에 '불타는 청춘'이 또 한 번 핑크빛이 됐다.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발전된 관계를 그릴지 기대를 모은다고 합니다.

류태준 이혼은 루머이며 계속 싱글이었던 걸로 밝혀졌어요 

2016/08/31 - [건강이야기] - ‘불타는 청춘’ 이연수 김도균 실제 열애? “오빠 운명이에요? 커플 반지 선물” 공개

2016/11/30 - [화제인물누구] - '불타는 청춘' 구본승 이연수 열애? 키스신+백허그 "사심 가득 담은 커피 CF 도전"

2016/07/13 - [불타는 청춘] - ‘불타는 청춘’ 이연수 눈물 낙오 사건? "홍콩 자유여행 알란탐 엉덩이 이름쓰기"

2017/01/21 - [화제인물누구] - '불타는 청춘' 류태준, 아버지 집안 언급 "부유한 형편 부족함 없이 자랐다" 고백


이연수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이연수 이혼이라는 키워드가 뜨는데요.

결혼도 안했는데 왜 이혼이 뜨는지 신기하네요 ㅋ
 


불타는 청춘의 여성 출연자들이 그동안의 사랑경험에 대해 토로했어요.

10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완선, 김혜선, 이연수, 신효범, 강수지 등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나눴어요.
 


특히 이연수는 난 못된 사람을 많이 만났다. 내가 그런 사람들을 챙기는걸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어요. 이연수는 기동안의 마음고생을 언급하며 그게 사랑인줄 알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성숙하지 않았던 것 같다고 말했어요.

이연수 리즈시절

 


이연수는 1980년 MBC 합창단원을 거쳐 배우와 CF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바 있어요. 특히 이연수는 대표작인 호랑이 선생님과 걸어서 하늘까지로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어요. 어느덧 중년에 접어든 이연수는 최근에도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