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재인 구미 봉변 동영상, 조국 교수 트윗 "백색테러, 엄중하게 처벌해야 한다"


조국 교수 트윗, "백색테러, 엄중하게 처벌해야 한다."

 


#새누리가박근혜다

박사모, 문재인 간담회 마치고 나오자 "빨갱이, 자폭하라 처단하라"

박근혜 대통령 지지단체인 '박사모'가 구미를 방문한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 측의 차량을 막고 일정을 방해했습니다.

문 전 대표는 지난 8일 오후 3시경 경북 구미시청에서 경북지역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를 마치고 다음 일정을 나서는 문 전 대표를 박 대통령 지지단체인 '대한민국 박대모(박근혜 대통령 존·사모) 중앙회'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 '구미·김천 박사모 지부' 회원 약 300명은 태극기를 들고 에워싸고 차량 탑승을 방해했습니다.

이들은 문 전 대표가 탑승한 차량을 이동을 노골적으로 방해했다. 이들은 '문재인은 빨갱이다' '문재인은 자폭하라' '문재인을 처단하라 '빨갱이 잡아라' 등의 폭언을 일삼았습니다.

문 전 대표의 봉변에 대해 박원순 서울시장과 김부겸 의원은 나란히 규탄 성명을 냈습니다.

박 시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의견이 다를 수 있다. 그러나 의견이 다르다고 해서 폭력을 행사할 권리는 누구에게도 없다"며 "다양성을 억압하는 어떠한 폭력도 용납할수 없다"고 했습니다.

김부겸 의원의 공보를 맡고 있는 허영일 특보는 "박 대통령 지지자가 문 전 대표와 수행원에게 폭력을 행사한 것은 매우 우려스런 사태"라며 "정치적 견해 차이를 폭력으로 해결하려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여러매체에 따르면 이 일로 9일 문 전 대표 측은 8일 밤 "오늘 문 전 대표의 구미 방문을 방해하기 위해 사전에 범행을 모의하고 직접 폭력을 행사하는 행태는 우리가 청산해야 할 대표적인 적폐이자 구악"이라며 "그들이 보여준 범죄 행위에 대해 사법당국은 철저히 수사하고 응분의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을 강력하게 촉구한다"고 밝히며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한편 지난 5일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티가 발표한 '차기 대선주자 지지율 여론조사'에 따르면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28.5%로 1위를 기록했다. 차기 대선 지지율 2위는 반기문 UN 사무총장으로 20.4%, 3위 이재명 성남시장은 10.2%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전국 19세 이상 유권자 1,52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구미 방문 문재인 박근혜 지지단체 에 봉변 동영상


(고일석 페북)문재인 대표 구미 폭력사태 신문 헤드라인 모음

A팀

박사모, 문재인 구미 기자간담회 후 차량 막고 `빨갱이` 욕설 (이데일리)

박근혜 지지단체, 문재인 구미 방문에 “탄핵무효”·“빨갱이” 욕설 (서울신문)

“문재인은 빨갱이” 구미 방문한 문재인 차량 막고 행패 부린 박근혜 지지자... (민중의소리)

문재인, 구미에서 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봉변 (한국일보)

문재인에 욕하고 침뱉고... 구미 보수단체 '난동' (오마이뉴스)

박사모 등, 구미 간 문재인에 "빨갱이" "간첩 잡아라" (뷰스앤뉴스)

문재인 구미서 봉변…보수단체가 이동막고 욕설 (국제신문)

朴 지지단체, 문재인 이동 막고 욕설…文측 "철저히 수사해야" (뉴시스)

문재인, 구미서 박사모 등에 봉변…"폭력행위, 사법당국 수사 촉구" (머니투데이)

朴 대통령 지지단체, '문재인은 빨갱이, 간첩' 퇴장 막고 폭언 논란!! (한강타임즈)


B팀

구미에 간 문재인, 25분간 車에 갇혔다 (조선일보)

구미 간 문재인, 보수단체 시위에 25분간 발 묶여 (중앙일보)

구미 찾은 문재인, 시위대에 '혼쭐' (경북도민일보)

문재인 전 대표 탑승 차량, '박근혜 지지자들이 막아서 25분 동안 진행 못해 (국민일보)

문재인 전 대표 차량 구미시청서 시위 시민에 한때 가로막혀(종합) (연합뉴스)

구미 찾은 문재인 25분간 차에 갇혀 (매일경제)

"문재인은 빨갱이" 구미시청서 문 전 대표 막아선 시민들 (SBS 뉴스)

문재인, 박사모 기습시위 ‘봉변’…민주당 “경선 준비” (KBS 뉴스)

문재인 전 대표 막아선 박 대통령 지지 시민들 (MBN) 

박근혜 지지자들 문재인 차량 25분간 봉쇄 (경향신문)

문재인, 구미서 봉변…‘반사모’ 공식 출범 (채널A)

TK 찾은 문재인 봉변…"반기문 대통령은 정권 교체 아냐" (TV조선) 


C팀

한겨레, MBC (새벽 4시 현재) 보도 안 함.


박사모의 문재인을 향한 집단 폭력행위의 실체

출처 -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155676317

박근혜 지지자들의 문재인 전 대표를 향한 기습 폭력행위는 

  문재인을 음해하려는 세력의 기획된 폭력조장이다 >


8일 경주 지진피해 현장 방문 후 구미시의회에서 진행된 '경북기자 간담회' 직후 벌어진
문재인 전 대표와 수행 비서들 이동 차량을 에워싼 박근혜 지지자들의 비상식적이고 집단적인 가 있었다.

사진과 동영상들을 찾아보면 문 전 대표 바로 옆을 겹겹으로 에워싸고 
험악한 분위기로 위협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수행원들에게 흙과 쓰레기를 던지며 문 전 대표가 탑승한 차량에 발길질을 하고 
문 전 대표가 차량으로 이동 중에는 바로 옆의 건장한 남성들이 '문재인 죽여!'를 외치기도 했다. 

그리고 곧바로 터져나오는 기사들의 제목은 이렇다.

 


특히 'TV 조선'이 뽑은 타이틀을 보자. 저들이 노린 것이 이 기사의 제목에 담겨있다

 


자신있게 TK 갔다가 봉변 !!

더민주가 전국정당으로 발돋움하고 문재인의 지지율이 11위째 1위를 이어가자
성역같던 박통의 신화가 힘없이 무너져 내리며 TK 마저 더민주에게 역전을 당하자

저들은  공포심을 폭력 행위로 표출하며 문재인을 욕보이고, TK를 수성하려는 
발악이 필요했던 것
 현실을 애써 외면하며 그들이 외치고 싶던 말은 이거다.

'거봐라. TK는 아직 우리의 텃밭이다. 어디서 문재인 니가 감히 넘봐' 

사진들을 보면 주변에 경찰 병력이 분명 적지 않게 배치가 되었었음에도
대통령 후보 1위에게 발생되고 있는 위협적인 폭력 상황을 적극적으로 방어하기보다
방치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촛불집회의 차벽은 그렇게 굳건히 지키던 경찰 아니던가?

밑에 김경수 의원의 성명서 자료에도 나와있듯이 오늘의 폭력사태는 
문재인 전 대표를 음해하려는 세력의 대단히 몰지각하고 위험한 기획된 폭력조장이었다.

문재인을 지지하는 국민으로써 이를 엄중히 규탄하며 철저한 법적 수사를 촉구한다


----------------------------------------------------------------------

[성명] 문재인 전 대표에 대한 박근혜 대통령 지지단체들의 폭력적인 집단 행위 
        철저히 수사하라! [김경수 의원]


오늘 문재인 전 대표의 경북기자 간담회 직후 벌어진 박근혜 대통령 지지단체(대한민국 박대모(박근혜 대통령 존·사모) 중앙회,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구미·김천 박사모 지부 등)들의 문재인 전 대표에 대한 비상식적이고 폭력적인 집단 행위에 대해 엄중 규탄하고 사법당국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한다.

이들 단체들은 오늘 오후 3시경 경북기자 간담회가 끝난 직후 문재인 전 대표가 차량에 탑승하기 직전부터 문 전 대표와 수행원을 에워싸기 시작해, 문 전 대표가 탑승한 이후에도 차량을 둘러싼 채 이동을 방해하며 행패를 부렸다.

그들은 욕설과 함께, 수행한 참모진에 흙과 쓰레기 등을 던지며, 문 전 대표가 탑승한 차량에 발길질을 하고, 차량 주위를 둘러싸 이동을 막아서는 등 폭력 행위까지 일삼았다. (*사진 및 영상 참고)

심지어는 현장에서 문 전 대표를 옹호하는 일반 시민에게까지 폭력을 행사하고, 욕설을 내뱉었다.
이들은 문 전 대표의 경북기자 간담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간담회 장소인 구미시의회 입구에 모여들었고, SNS와 온라인을 통해 사전모의한 정황도 드러나는 등 계획적으로 문 전 대표 일행에게 물리력과 폭력을 동원한 것으로 보인다. (*화면 캡쳐 참고)

오늘 문 전 댸표의 구미 방문을 방해하기 위해 사전에 범행을 모의하고, 직접 폭력을 행사하는 행태는 우리가 청산해야 할 대표적인 적폐이자 구악이다. 오늘 그들이 보여준 범죄 행위에 대해 사법당국은 철저히 수사하고, 응분의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을 강력하게 촉구하는 바이다.

2017년 1월 8일
국회의원 김경수

 


 


 


 


 


김경수 의원 성명서 및 사진 출처 -  문재인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ThumbnailView.nhn?blogId=moonjaein2&logNo=220905821299&categoryNo=140&parentCategoryNo=&from=postList

[출처] 박사모의 문재인을 향한 집단 폭력행위의 실체|작성자 새로운 대한민국

http://blog.naver.com/sunfull-movement/220906014405



테러 당할뻔한 문재인

 


 


??

종북이라고??

맨날 그를 종북이라 까는 읍읍리당
그럼 그들은?

 


문재인 왈

“유능한 경제·안보 정당은 왼쪽-오른쪽, 진보-보수를 지향하는 문제가 아니라 수권 정당이 되려면 반드시 갖춰야 하는 능력”
이라고 말했다. 

특히 안보 문제와 관련해선 정부와 여당을 겨냥해 

“군대도 제대로 안 갔다 온 정치세력들이 선거 때만 선거프레임으로 안보를 내세우고 종북몰이로 덕 보려 한다”며 

“(천안함, 연평도 사건을) 막지도, 응징도 제대로 못한 정당이 무슨 안보를 말할 자격이 있느냐”고

목청을 높였다.

 


 


 


응 특공대 출신~
특공대 출신한테 미필이 종북이라 하는 어처구니없는 상황ㅎㅎ
군대나 갔다오고 까~


출처 l 쭉빵카페 가온사인님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