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 팝스타 조지 마이클 사망 이유? 향년 53세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발표 



1980년대 후반의 조지 마이클 [사진=소니BMG]

영국 팝스타 조지 마이클이 25일(현지시간) 사망했다. 향년 53세.


영국 BBC 등에 따르면 조지 마이클은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대변인은 "크리스마스에 우리의 사랑하는 아들이자 형제, 친구인 조지가 평화롭게 집에서 떠났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라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1980년대 그룹 왬(Wham) 일원으로 활동한 조지 마이클은 '라스트 크리스마스', '클럽 트로피카나' 등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1987년 솔로 데뷔했습니다.


그의 솔로 데뷔 앨범 'Faith'는 전 세계에 2천500만장 이상 판매됐다. 조지 마이클은 전 세계적으로 8000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팝스타로 군림해왔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조지 마이클

조지 마이클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 친구 앤드루 리즐리와 함께 결성한 듀오 왬! 으로 음악활동을 시작했으며, 해체 이후 솔로로 나서 중저음의 부드러운 음색과 작곡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악기를 직접 연주하며 자신의 모든 앨범을 프로듀싱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63년 6월 25일, 영국 런던 이스트 피흘리

사망: 2016년 12월 25일

소속 그룹: 왬! (1982년 ~ 1986년), 밴드 에이드 20 (1984년 ~ 1984년)

본명 게오르기오스 키리아코스 파나요투

Georgios Kyriacos Panayiotou

 1998년 LA 어느 공원 화장실에서 동성애 음란행위를 하다가 체포된 사건 때문에 오히려 인기가 급락했다.

왬 시절까지는 자신이 양성애자인줄 알았다고 한다. 본인 표현으로는 왬 시절엔 셀수 없을만큼 많은 여자들과 자봤다고. 왬을 해체하고 솔로로 나설때쯤 자신이 완전한 동성애자인 것을 자각했다고 한다.


조지마이클 동성결혼?! 

조지 마이클도 영국의 새로운 결혼법 아래서 동성애자 연인과 결혼할 것으로 보인다.조지 마이클은 게이들의 결혼을 합법화하는 새로운 법안이 제정됨에 따라


그와 그의 오랜 파트너 케니 고스의 관계를 공식화할 것이라고 밝혔다고스와 나는 오래된 예식을 치를 것이라면서도 그러나 가운을 입거나 면사포를 쓰지는 않을 것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