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텐션 우신, 전소미 가슴 만지는 동영상 논란 "성추행 의혹 불편한 손 위치"

 


사진=유튜브 캡처

SBS MTV ‘더쇼’를 진행한 우신이 파트너인 전소미를 성추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찍은 셀프 영상에서 전소미의 가슴에 손을 뻗는 장면이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24일 ‘더쇼’ 공식 트위터 계정엔 “MC 소신이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자가 도착했다“며 ”산타할아버지 더쇼 팬들과 우신 소미에게도 선물 꼭꼭 챙겨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는 MC 우신과 전소미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그 중 우신이 산타할아버지를 믿냐는 질문을 하며 전소미의 가슴에 손을 뻗는다. 그러자 전소미는 당황한 듯 우신을 보며 뒷걸음질 친다고 합니다.

우신은 내년에도 같이 할 거냐는 질문을 하며 또다시 전소미의 가슴으로 손을 갖다 댄다. 이번에도 전소미는 뒤로 물러선다. 그러나 순발력을 발휘한 전소미는 우신의 손을 맞잡고 파이팅을 하며 불편한 상황을 모면하려 했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 사이에선 고의성 논란이 일었다. “우신의 애매한 손 위치 나만 거슬렸나” “두 번이나 가슴에 손을 얹는 건 고의적인 성추행이다” 등의 비난 의견과 “공개 영상인 거 뻔히 알면서 의도적으로 그럴 순 없다” “우연히 스친 실수다” “앞으로 나오지 말라고 제지하는 것 같다” 등의 옹호 의견이 맞섰습니다.

현재 더쇼 트위터엔 해당 영상이 삭제 됐는지 재생되지 않는다. 그러나 온라인 곳곳에는 이 영상을 재편집하거나 이미지로 캡처해 퍼지며 우신의 성추행 논란은 가중되고 있습니다.


고의다 VS 실수다 VS 실수였어도 조심했어야한다

의견 갈리는중 


출처 - http://www.instiz.net/pt/4297247

고의든 아니든 당사자가 기분이 나쁘면 당연히 사과를 해야죠.. 애초에 당사자가 아닌 사람들이 고의다 고의가 아니다 판단할 게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고의는 아닌거 같은데 보기 불편하고 조심했어야 한다고 생각함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