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대100' 김종민 "신세경 실물, '1박2일' 모닝엔젤 중 가장 예뻐 만나고 싶다" 고백 

가수 김종민이 '1박2일'을 하면서 가장 예뻤던 ‘모닝 엔젤’을 신세경으로 꼽았습니다.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대 100'의 녹화 도중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가장 예뻤던 1박 2일 모닝 엔젤이 누구였냐?”고 묻자, 김종민은 “수지, 한효주, 박신혜 씨 등 모두가 예뻤지만, 신세경 씨가 가장 예뻤다.”며 “신세경 씨가 당시 나를 가장 별로라고 뽑았는데, 그게 오히려 매력적이었다.”고 신세경을 뽑은 의외의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김종민은 앞으로 나와 주었으면 하는 ‘모닝 엔젤’로 배우 송혜교를 꼽았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TV에서 많이 봐서 더 만나고 싶다.”며 송혜교 출연을 향한 귀여운 소망을 내비치기도 했다. 13일 방송.


타짜 신세경 몸매 움짤 .gif

 


 


신세경 프로필
신세경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신세경은 어릴 적부터 《송이야 놀자》, 《뽀뽀뽀》 등에 출연하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04년 영화 《어린 신부》와 드라마 《토지》에 출연하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2006년에는 공포 영화 《신데렐라》에 처음으로 주연으로 출연했다. 그러던 중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 천명공주 아역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결정적으로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성공을 거뒀다. 
출생: 1990년 7월 29일 (신세경 나이 24세), 신세경 고향 양천구
신세경 키: 166 cm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인기상,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대종상 신인여우상
수상: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 - 여자
2010년 청순글래머 열풍이 불 때 신세경은 그 중심에서 청순글래머 열풍의 대표주자로 불렸다.[22] 때문에 청순글래머의 대명사, 대표주자 등의 호칭을 얻었었다.[23] 또한 베이글녀라는 신조어가 탄생해 유행을 할 때도 관심을 받았다.[23] 2011년에는 신묘년을 맞아 《CJ 엔터테인먼트》가 조사한 2011년을 빛낼 스타 1위에 뽑히기도 했다.[24] 대중의 높은 인지도와 비쥬얼로 각종 언론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었다.

신세경 화보 ...볼륨감 몸매 공개!

 


 


 


역시 여름하면 몸매 몸매하면 갓세경!
여름의 딱맞는 래쉬가드와 함께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구만요!!
너무 예쁘다~ 갓세경 ㅠ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