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시탈출 컬투쇼' 김완선 "활동 중단 하와이 인생 터닝포인트" 고백



김완선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던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김완선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김완선은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됐던 일이 있었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2006년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김완선은 "2006년에 모든 걸 접고 하와이로 간 적이 있다. 2년 정도 일을 안했다. 오래 있기 위해서는 학생 비자를 받는 방법 밖에 없더라. 학생 비자를 받아 하와이에서 학교를 다녔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김환선은 "하와이에 있으면서 제 삶에 대해 많이 돌아보게 되고 정리를 하게 됐다. 그 전에는 힘들게 일을 했다면 미국에 다녀온 후에는 즐겁게 일을 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김완선 이혼, 김완선 정주영  재벌과의 스캔들에 시달렸던 가수 정수라와의 에피소드다. 김완선은 “당시 정수라 씨도 저와 스캔들이 났던 재벌과의 루머에 시달렸다”라며 “정수라 씨가 ‘너랑 나랑 동서래’라고 얘기하면 저도 ‘언니, 백화점은 제 것이에요’라고 받아친다”라고 웃으며 말했습다.

김완선 프로필

가수

김완선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1986년 1집 《오늘밤》으로 데뷔해 무공해 목소리와 파격적인 무대 매너, 강렬한 눈빛과 매혹적인 관능미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으며, 1990년에 발매한 정규 5집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전성기를 구가했다.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초반에 걸쳐 대한 민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으며, 1992년 6집 《애수》를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후 동아시아에서 활동을 펼쳤다. 위키백과

출생: 1969년 5월 16일 (김완선 나이 46세), 김완선 고향 서울특별시

부모: 김성남, 한수자

방송: 닥터 지바고, 단단한 가족, 집밥의 여왕, 러브송

종교 개신교

10대 초반의 나이에 자신의 친이모이자 인순이의 매니저였던 한백희에게 발탁되어 화정여중학교를 그만두고[6] 스파르타식 훈련을 받으며 인순이의 백댄서팀인 리듬터치의 일원으로 무대 경험

김완선 학력 하와이 대학교 마노아

리즈시절 김완선 몸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