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넷 ‘프레즌트’ 헤이즈 '저 별' 컴백 신곡 공개 "성형전 과거사진 인스타그램?"


가수 헤이즈가 엠넷에서 특별 편성한 생방송 무대를 통해 신곡 ’저 별’을 최초 공개합니다.

엠넷은 오는 4일 밤 11시 30분 헤이즈의 컴백을 기념해 생방송 프로그램 ‘프레즌트(Present)’를 특별 편성한다고 합니다.

지난 10월 자사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신곡 발표에 맞춰 특별 편성을 한 적은 있지만 이와 같이 컴백을 앞둔 여성 솔로 아티스트에게 단독 방송을 할애하는 것은 헤이즈가 처음으로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랩과 노래는 물론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트렌디한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헤이즈는 지난 4월 발표한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돌아오지마’와 대세 프로듀서 딘과 함께한 ‘앤 줄라이(And July)’, ‘셧 업 앤 그루브(Shut Up & Groove)’ 등이 여전히 차트 상위권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신흥 음원 신데렐라다운 롱런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헤이즈는 이날 특별 생방송에서 근황과 더불어 앨범 준비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냄은 물론 5일 0시 공개 예정인 신곡 ’저 별’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과사 헤이즈 성형전?

 


크루셜스타와 헤이즈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과거 크루셜스타가 발표한 '나이스'의 가사가 새삼 주목받고 있어요. 
크루셜스타는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 중인 헤이즈와 2년 여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헤이즈가 크루셜스타의 팬으로 처음 만남을 가졌고, 호감을 표현하면서 연인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크루셜스타가 자신의 취향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은 '나이스'(Nice)의 가사가 다시 관심을 받고 있어요.
 


크루셜스타 나이스 가사를 보면 내 이름은 크루셜스타, 키는 182"로 시작하는 가사로 자기 소개를 하면서 여성 취향도 나와있는데요. 
이상형은 없다면서도 여자는 똑똑해야해. 예쁜게 좋긴한데 성형은 반대 등의 여성관을 드러냈어요. 이를 보고 네티즌들은 크루셜스타가 헤이즈를 염두하고 쓴 것이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어요. 
 


헤이즈 성형전 과거사진을 찾고 싶었는데
나오지도 않음 ㄷㄷ
원래 예뻤나봄 ㅋㅋ
 


쩌는 헤이즈 몸매로 마무리
진짜 이쁘다 ㄷㄷ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