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씬스틸러' 강예원 얼굴 성형? "김정태, 어디로 튈지 몰라 무서운 상대" 근황 공개 

배우 강예원이 김정태를 두려운 상대로 지목했습니다.

강예원은 3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SBS 목동사옥에서 열린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씬스틸러-드라마전쟁'에서 "여기 계시는 분들 다 보물 같다"며 경계하는 대상에 대해 김정태를 말했습니다.

강예원은 "조금 무서운 선배님은 김정태 선배님이다. 어디로 튈지 몰라서 감당이 안 될 것 같아서 살짝 두렵다"고 털어놨는데요.

그는 또 "시합이라는 생각이 안 들고 배워가는 느낌이다. 영화나 드라마를 안 할 때 배우자는 마음으로 들어왔는데 진짜 많이 배워갈 것 같다"며 "앞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하면서 더 나은 모습으로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배우 강예원이 3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신사옥에서 열린 ‘씬스틸러-드라마전쟁’(연출 황인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손하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한편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은 드라마와 리얼 버라이어티가 결합된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정극과 리얼 상황극, 콩트를 넘나드는 패러디 드라마 대결이 펼쳐진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됩니다.

출처 - http://bhu.co.kr/m/bbs/board.php?bo_table=free2&wr_id=98688

 


 


 


 


본승이형님 어땠음까?

앞머리를 짧게 잘라서? 급노화 눈하고 코가.......헐.. 성형.. 
마법의 성의 배우랑 지금 얼굴이랑 완전 다른 사람같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