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제적남자' 제이민, 김지석 열애? “결혼반지는 어느 쪽 손에 끼지?” 가수 최혜영 딸 고백 

[TV리포트 = 박지수 기자] 언어 뇌섹녀 제이민의 매력이 통했습니다. 

27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는 제이민이 출연해 뇌풀기를 함께했는데요. 

제이민은 요시모토 바나나 구로사와 아키라 등 세계적인 예술인을 배출해낸 니혼대 출신으로 단 10개월 만에 일본어를 습득한 언어 뇌섹녀 입니다. 

뇌풀기 전 제이민은 “어떤 문제에 자신이 있나?”라는 질문에 “아무래도 언어가 좋다”라며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 

그 말 대로였다. 언어영역을 맞아 제이민은 문제를 읽는 것만으로 정답을 맞혔다. 차분한 설명까지 덧붙였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대단하다. 어쩜 읽자마자 아나?”라며 감탄했다. 내용을 받아 적던 문제적 남자들 역시 감탄을 표했습니다. 

이날 두드러진 것이 바로 제이민과 김지석의 핑크빛 러브라인이다. 김지석이 먼저 호감을 보였다. 제이민의 반지를 유심히 보다 박경에게 “결혼반지는 어느 쪽 손에 끼지?”라 물은 것이다. 반지에 의미는 없었습니다. 

휴식시간에도 김지석은 제이민을 위해 물을 준비해줬다. 어설픈 일본어로 배려도 했다. 전현무가 이를 지적하자 김지석은 “젊은 사람들은 오히려 모자란 걸 좋아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제이민의 반응은 어떨까. 제이민이 조심스레 고개를 끄덕이자 스튜디오엔 핑크빛 무드가 가득 들어찼다. 문제적 남자들 역시 은근히 어울린다며 몰아갔습니다. 

뇌풀기 중에도 달콤한 기류는 여전했다. 김지석이 제이민의 풀이를 돕고 나선 것. 특히나 의욕적으로 풀이에 임하는 제이민을 보며 김지석은 “정말 대단하다”라며 엄지를 치켜들었습니다.

 


이날 변요한, 윤도현, 엑소 첸의 추천을 받고 나온 제이민은 노래를 부르며 등장,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민은 현재 뮤지컬 '헤드윅'에 출연하고 있다고 말하며 함께 출연하게 된 변요한과의 인연을 설명했습니다.

제이민은 "어머님이 음악을 하셨다"라며 "1980년대 가수 최혜영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최혜영은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로 1984년 1집 앨범 '그것은 인생'으로 사랑 받았습니다. 


가수 제이민 몸매



가수 뮤지컬 배우 제이민 프로필

출생: 1988년 5월 27일 (제이민 나이 28세), 제이민 고향 서울특별시

소속 그룹: SM TOWN (2007년 ~)

음반회사: SM 엔터테인먼트, 에이벡스 그룹, 유니버설 뮤직 그룹, 에이벡스, EMI 레코드 재팬

제이민(본명: 오지민)은 1988년 5월 27일 대한민국에서 태어났다. '제2의 보아'로 불리며 신인으로는 일본의N공영의바송상인이션 주제가를 불러 화제가 되었다.[1]

가족 어머니 최혜영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