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동물농장' 사육사 스토커 '아양이..집착의 화신! 강남미용실 강아지 '완두'..공주병 불독 '찜뽕이'

[SBS TV동물농장] 365일 거울 앞을 떠나지 않는 거울공주 견공! 패셔니스타 불독이 나타났다.


2016년 11월 13일 (일요일) | 2016/11/11 17:04

     

     



     


     


하루종일 거울 앞을 떠나지 않는 거울공주 견공이 나타났다.

여자라서 행복한 나르시시즘 견공이 있다는데, 화려한 의자 위, 한없이 도도하게 앉아 있는 자태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부시게 화려한 의상까지, 하루 종일 거울 앞에 앉아 있는 불독 ‘찜뽕이’가 그 주인공이다. 녀석의 하루일과는 24시간 거울을 들여다 보며 꽃단장을 하는 것이라는데.

하지만, 온 종일 거울을 보느라 밥도 안 먹는 ‘찜뽕이’를 보는 견주의 마음은 애가 타들어갈 지경이다.

헌데, 이것뿐만이 아니다. 공주병의 완성은 바로 패션이다. 400벌이 넘는 옷 탓에 개인 옷방까지 따로 소유하고 있다는데. 옷도 아무거나 입는 것이 아니라 그날그날 마음에 드는 옷을 손수 고른다고 한다. 이렇게 뽐내는 걸 좋아하는 녀석 탓에 외출 시 여러 벌의 옷을 기본으로 가지고 다녀야 하는 것은 필수사항이다. 게다가, 유별난 깔끔쟁이인 녀석은 절대 제 발로 맨바닥은 걷기 싫다며 유모차가 있어야만 외출을 나간다는데.

친구들과도 전혀 어울리지 않고 자기만의 화려한 세상에 사는 공주병 불독 ‘찜뽕이’를 만나본다. ‘화려한 공주, 패셔니스타 찜뽕이’ 


789회 공주는 못말려 찜뽕이 @TV 동물농장 20161113 다시보기 동영상


사육사 스토커 [아양이] 

사육사 스토커가 나타났다! 남편 [양철이\를 뒤로 한 채, 하루 종일 사육사 뒤만 졸졸 쫓아다니는 [아양이]! 과연, 녀석의 속사정은~? 

한 동물원, 하루 온 종일 한 사육사의 뒤를 쫓아다니는 사육사 바라기가 있다는데? 장소불문, 상황불문! 사육사의 스토커를 자처하는 녀석은 바로 암컷 양 [아양이]! 자신만 바라보고 있는 남편 [양철이]를 외면한 채, 사육사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데..! 결국, 두 녀석의 재결합을 위해 [아양이]를 억지로 집으로 돌려보내고.. 이런 사육사의 마음도 모른 채, 또 다시 탈출을 감행! 사육사를 찾아 이곳저곳 소란을 피우고 다니는 [아양이]! 

헌데, 자신만 따라 다니며 사고를 치는 녀석이 귀찮을 법도 한데.. 오로지 [아양이]의 편을 드는 사육사..! 이대로는 속수무책인 상황! 해결방법이 필요하다! 과연, [아양이]와 사육사, 그리고 [양철이]의 이 묘~한 삼각관계의 결말은~? 

집착의 화신! 강남미용실 犬 완두 

'보이는 건 다 내 꺼!' 라고 우기는 개가 있다?! 한번 찍은 물건은 무조건 철통경비! 통제불능! 집착 견공 [완두]의 사연은? 

화려한 강남 뒷골목, 유명한 땅거지가 있다고 하는데~? 강남역 인근 슈퍼에서부터 갈비집 까지, 일일이 방문해 밥 동냥을 하는 뻔뻔함을 보이는 녀석! 헌데, 녀석 비교적 좋은 영양 상태하며, 관리 받은 흔적이 역력히 남아있는 걸로 보아 길거리를 오랫동안 떠돌았다고 보기는 어려운데... 알고 보니, 이 녀석 [완두]라는 이름까지 가진 럭~셔리한 미용실 마스코트 견?! 이 집 개라는 걸 증명이라도 하듯 원장님, 손님에게 다가가 너나 할 것 없이 한바탕 애교를 피우는데..! 

헌데, 이것도 잠시! 미용실 손님의 뒷주머니에 달린 인형을 보고서는 눈빛이 싹 바뀌고, 뒷주머니의 인형을 향해 한바탕 난리를 피우는 녀석의 행동에 손님도, 완두를 말리는 원장님도 난감한 상황! 헌데, 그뿐만이 아니다! 눈에 꽂히는 것만 있으면 무조건 내꺼라 주장하며, 손도 못 대게 하는 녀석의 집착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는데…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완두의 집착패턴..! 통제불능! 독불장군! 집착 견공이 된 [완두]의 사연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