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생생정보' 마포 족발 보쌈 순대 밀쌈 가을 과메기 맛있는 아이디어 마포 '왕가밀'



마포 회식장소 정한곳이 여기

24시간 하는 왕가밀이란 곳이더군요..

우리 옛날 회사동료가 열심히 알아본 결과물. 족발 보쌈, 순대 어리굴젓 넣은 밀쌈 싸먹을 수 있고

가을 과메기 자 잔뜩 기대를 품고 들어가 봅니다.

 

 


마포 맛집 왕가밀은 전에 인테리어 할때

슬적 구경했던 곳인데 저랑 인연이

있는지 오랜만에 마포모임에 오게 됐네요..

입구는 그리 안 크지만 안에가 엄청 넓어요.

 


맛있는 족발!! 가끔 생각나는 음식으로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움이 일품이죠.

소주와 제대로 친구인 족발

정말 족발 맛집은 나의 인생의 동반자 ㅎㅎ 

 


저는 갠적으로 시청에 오향족발집

다니는 곳이 있는데 유명세를 타더니

가격이 너무 비싸지고 서비스는 음~~

뭐든 한결같아야 하는데

아쉬움이 남는 대목이네요...

 


제가 다른건 몰라도 요 족발킬러라서

맛에 대한 평가는 고급지거든요..

우리는 스페샬족발을 시켜 보고 기둘려

봅니다.어여 오라~ 족발아 ㅋㅋ

 


어디든 잘 되는 식당을 보면 맛에서

당당하고 뭔가 특별한 것이 많던데

왕가밀도 특이점이 있더군요

 


뭔가 하면 요 밀쌈과 어리굴젖!!

밀쌈에 족발을 올리고 어리굴젖까지

음 배합이 좋은데 맛은

ㅎㅎ 아 좋다~~

 


야채가 푸짐해서 뭘싸먹을지

고민고민 ㅎㅎ 같이 나온 순대랑

보쌈고기도 냄새도 안나고 마치

전문점에 온듯 별4개 이상은 되네요.

 


같이 나온 설렁탕국물도 맛있고

예전엔 설렁탕에 프림을 넣었다는데

ㅋㅋ 그땐 어려서 난 모르겠구~~

  


암튼 뼈 사골로 우려내서 국물이 진국이네요

소주도 착착 감기고~

쭈꾸미도 사골국이 끓자 따로

넣어 주시네요

 


오늘 언니 동생 모두다 만족하는 분위기라

웃음이 한가득씩 했네요.

담 모임도 요기루 ㅋㅋㅋ

한달있다 또 만나자 맛난 족발아~~

 


집에서 보쌈은 가끔 해먹는 요리인데 요

족발은 어디서 구해야 할지도 모르겠구

일단 안 해본 음식이라서요~~

걍 왕가밀에서 사다 먹는게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뭐라 표현을 못하겠는데 식감 즉 부드럽고

껍질부위는 쫄깃함..요런건 기본이구요

맛이 정말 꼬시고 계속 땡

기는 맛이랍니다.

 


가는 길에 신랑 먹일려구 포장도 해왔답니다.

신랑이랑 또 한잔 할지도 모른단 생각이 ㅎㅎ

족발은 우리의 힘!!

출처 - http://m.cafe.naver.com/imsanbu/29031798


'2TV생생정보' 186회 10월 21일 금요일 취재 연락처


[맛있는 아이디어]

◈마포 왕가밀

가게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345-1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702-7787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가격 정보 안창살 우순대국 6500, 8000원(우사골 토종순대 소고기) , 돈순대국 6500, 8000원

보쌈정식 7000원 쭈꾸미 비빔밥 7000원 우순대국정식 8900원 왕의족발 32000, 36000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도화동 345-1 | 왕가밀 왕가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