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하기 때문에' 김유정 "김윤혜 언니 고마워요" 특별한 고백 2016.10.20. 

배우 김유정이 김윤혜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했습니다.

20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의 제작보고회가 진행 됐다. 이날 행사에는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성동일, 김윤혜가 참석했는데요. 

김유정은  "첫 촬영날 차태현, 김윤혜와 함께 했다. 막내여서 어려운 점이 많았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나이도 가깝고 그래서 김윤혜에게 많이 기댔다. 동생으로 많이 챙겨줬다"라면서 "친구같이 대해줘서 너무 고마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김윤혜는 "고마워"라면서 "절 보는 눈빛이 너무 예쁘더라. 아무래도 어리다보니 먼저 편하게 했다"라고 화답했습니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딱 붙여주는 수상한 딱풀 콤비의 힐링 코미디다. 배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성동일, 김윤혜, 배성우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 입니다.

영화 배우 김윤혜 프로필

김윤혜는 대한민국의 배우다. 영화 《점쟁이들》 이전에는 우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김윤혜는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출생: 1991년 5월 24일 (김윤혜 나이 25세)이며, 김윤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동 입니다.

형제자매 2녀 중 둘째

학력 양재고등학교

서운중학교

서울서이초등학교

2002년에 보그걸 표지모델로 데뷔하였다. 구 소속사는 (주)스타폭스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웰메이드이엔티로 소속사로 바뀌었다.

양악수술후 계속 얼굴에 손대는 김윤혜 턱 성형?

 


 


 


 


 


 


 


 


 


 


양악전 얼굴이요..

솔직히 저얼굴로 어떻게 청소년드라마 주인공을 했나 의문스럽솨..ㄷㄷㄷ

 


양악까지만 하지 그랬솨...

 


 


 


양악 후 모습이오 ~~~~

꾸준히 계속 나왔었소 누가 밀어주는진 모르겠지만..

 


 


 


 


 


 


 


 

그리고 오늘 기자사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뭘 저렇게 넣은거요.. 아님 얼굴형을 또 건든건지....애잔하구랴.. 그만손대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