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예원 "신지 홍진영 언니 저 맘에 안들죠?" 흑역사 반말 논란 언급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예원이 오뚝이같은 매력을 뽐내며 성공적인 복귀식을 치렀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신천종홍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믿고 보는 만렙 예능꾼들인 신지-천명훈-김종민-홍진영-예원이 출연해 목요일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이 가운데 오랜만에 공중파 토크쇼에 복귀한 예원이 흑역사마저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예능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원은 유재석이 "공중파는 첫 출연 아니냐? '토토가' 이후 처음 보는 것 같다"고 이야기하자 "아 진짜요? 아 말도 안돼"라면서 왕년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기계적인 리액션'을 쏟아내며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어 MC들이 함께 출연한 신지와 홍진영을 가리키며 장난스레 "언니들 마음에 안 들어요?"라고 묻자, 머리 위로 하트를 그려 보이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오프닝을 활짝 열였습니다.



예원은 과거 '반말 논란'에 얽힌 이야기들을 꺼내놔 관심을 모았다. 예원은 당시 논란에 대해 스스럼없이 언급하는 분위기에 당황하며 "대놓고 막 이야기를 하네요? 다들 쉬쉬할 줄 알았는데 놀랐다"고 밝힌 뒤 스스로 뒷이야기들을 털어놨다. 특히 예원은 유재석에게 사과 전화를 받았음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거 유재석이 예원에게 캐릭터를 만들어주기 위해 "거짓말 좀 하지마"라고 말한 것이 논란 당시 재조명되며 '성지글'처럼 기사화된 것. 이에 유재석은 "예견하고 한말은 아닌데 계속 기사가 나다 보니까 내가 예견을 한 건가 싶기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예원은 '우결' 파트너였던 헨리가 위로를 많이 해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헨리가 자신에게 "너 그래도 댓글이 많지만 되게 유명해졌다. 대통령보다 댓글이 더 많이 달렸다"면서 과도하게 긍정적이었던 헨리의 위로법을 회상해 폭소를 유발했다. 나아가 예원은 "제 일로 인해서 언급되신 분이 많다"며 연예계 대표 센언니로 회자되는 신지, 서인영에게도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에 또 다시 강제소환 당한 신지는 예원을 향해 "너 나 맘에 안 드니?"라고 장난스레 반격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예원은 김종민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종민이 예원에게 "알아보고 싶다"면서 호감을 드러낸 것. 이에 예원은 또 다시 '기계적인 리액션'을 꺼내며, 마치 남 이야기를 하듯 방청객 모드에 돌입해 웃음을 안겼다. 더욱이 예원은 "같은 김씨지 않냐"며 뜬금없이 동성동본 문제를 꺼내며 철벽을 쳐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아가 예원은 김종민에게 홍진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종민이 너어~' 애교를 보여달라는 유재석의 요청에 "저 반말하면 안돼서"라고 대응해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가수 김예원 프로필

출생 1989년 12월 5일 (김예원 나이 26세)

고향 경기도 성남시

신체 키 157cm, 혈액형 O형

본관 광산 김씨

학력 풍덕고 - 명지전문대 실용음악과

소속사 스타제국

2014년 1월 8일 방송된 MBC의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는데 셀프 디스를 포함한 폭풍 예능감을 보여줘서 이틀 동안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에 이름이 지속적으로 랭크되었다. 방송 이후 '순대 뱃살', '육감돌', '육덕돌' 등의 칭호를 얻게 되었다. 보통 여자 연예인들은 자신의 체형 문제에 민감하기 마련인데 이날 방송에서 김예원은 자신이 전체적으로 풍만한 체형임을 자연스레 얘기했다. 황광희가 '성형돌'이라는 특별한 캐릭터를 구축하여 유명해진 것을 카피하려는 것으로도 보인다. 


예원 성형전 논란 사진

예원 몸매

2016/07/21 - [세상이야기] - 맥심 이태임 화보 공개 "예원 욕설논란 꼭 소맥 한 잔 하고 싶다" 심경 고백

2016/07/14 - [세상이야기] - 배우 이민기 "성폭행 무혐의 처분..부산 클럽을 찾았다가 여성 A씨에 피소" 사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