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귀에 캔디' 장근석, 남규리? 85년생 바이크 아프로디테에 "너 유소영이지?"

'내 귀에 캔디' 장근석이 '아프로디테 하태핫해'의 정체를 유소영으로 추측했습니다.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내 귀에 캔디' 7회에서는 장근석이 캔디 '아프로디테 하태핫해'와 운동을 하며 통화를 나눴는데요.

이날 장근석은 테니스와 줄넘기를, 아프로디테는 스케이트 보드와 줄넘기를 하며 즐거운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철봉을 하던 중 장근석은 "아무리 생각해도 아는 목소리다"라며 곰곰히 생각하더니 "나 너 누군지 알 거 같다. 기억을 더듬다가 딱 찾았다. 너 유소영이지?"라고 말한 뒤 본인의 추측이 맞을 거라고 확신에 찼습니다.

 


장근석은 "검색해보니 단편영화, 중앙대, 문소리 선배도 나왔다"며 아프로디테를 계속 몰아갔지만, 아프로디테는 웃음을 터뜨리고는 "비밀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아프로디테는 "내 정체를 맞추면 내 오토바이를 주겠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아프로디테는 오토바이를 탄다고 밝혀 반전 매력의 소유자임을 암시한 바 있습니다.

한편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프로디테의 정체를 가수 겸 배우 남규리로 추측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목소리가 딱 남규리다" "남규리 맞는 듯. 85년생이고 바이크 타는 거 좋아한다고 인터뷰도 한 적 있음" "오늘은 남규리 김완선 백퍼센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와 남규리!!!

몰라보게 예뻐진 얼굴 ㄷㄷ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최근 배우 남규리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