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지섭 주연 열애설? "송승헌 유역비 생일파티 이병헌 이민정과 동반 참석" 논란 

과거 열애설이 불거졌던 소지섭과 주연이 송승헌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6일 한 연예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소지섭, 주연 등이 송승헌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고 전했는데요.

보도 후 누리꾼들의 관심은 송승헌-유역비 커플이 아닌 지난 2013년 열애설이 불거졌던 소지섭과 주연에게 집중됐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친분이 있긴 하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단독 보도한 매체는 누리꾼들이 송승헌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주연과 소지섭이 열애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끊임없이 제기하자 해당 기사에 주연과 소지섭의 이름을 지웠습니다.

그럼에도 소지섭과 주연 나이 차이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디 chw0****를 사용하는 누리꾼은 해당 기사에 “기사가 자꾸 바뀜. 소지섭 주연 이름 빼버렸다”고 했고, 아이디 qkrg****는 “소지섭, 주연 이름 빠졌네. 수정했다고 해도 이미 볼 사람들은 다 봤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기사에 나온 소지섭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소지섭 씨 소속사 51K입니다.

금일 소지섭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소속사로서 공식 입장을 밝히는 바입니다.

소지섭씨와 애프터스쿨 주연 씨는 엠블랙 지오를 비롯해 친한 동생들과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몇 번 만나면서 친분을 쌓은 친한 동생이자 후배 사이입니다. 보도된 것처럼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본의 아닌 열애설로 지오씨와 주연씨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소지섭씨에게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소지섭 프로필
출생: 1977년 11월 4일 (소지섭 나이 37세), 소지섭 고향 서울특별시
소지섭 키: 182 cm
수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인기상, 더보기
수상 후보 선정: 아시안 필름 어워드 신인상, 대종상 신인남우상
데뷔 일화 연예계 데뷔 전에는 수영 선수였는데, 실제 소지섭은 수영으로 전국소년체전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경험이 있으며, 개인전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한 경력이 있다.[1] 1995년 청바지 브랜드 스톰(STORM) 전속모델 1기로 발탁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원래 청바지 브랜드 스톰에 발탁된 메인 모델은 소지섭이 아니라 듀스의 김성재었다. 평소 김성재의 광적인 팬이였던 소지섭은 단지 김성재를 직접 만나기 위해 청바지 브랜드 스톰 모델선발대회에 지원해, 1위로 선발되었다. 2위는 송승헌이었다. 그러나 김성재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하여 김성재 대신 소지섭이 청바지 브랜드 스톰의 메인 모델이 되었다.[2] 김성재의 죽음은 소지섭이라는 또 하나의 스타를 만들었습니다.
학력 신광초등학교
광성중학교
광성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경기지도학 (중퇴)
청운대학교 방송연기학 (졸업)

이주연 프로필
가수
이주연은 대한민국의 전직 가수, 배우로, 걸 그룹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입니다.
출생: 1987년 3월 19일 (이주연 나이 29세), 이주연 고향 노원구 상계동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상명여자고등학교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소속 그룹: 애프터스쿨 (2009년 ~ 2014년)
신체 키 168cm, 46kg,48kg [1] 혈액형 AB형
2014년 12월 31일을 끝으로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로 팀에서 졸업, FA가 되었다가 이후 2015년 1월 17일에 송승헌, 채정안 등이 소속된 더좋은 이엔티로 이적하였다.
얼짱 출신답게 상당히 예쁜 얼굴로 비주얼 순위 1~2위를 다툰다. 
2013년 12월 23일, 우먼센스라는 잡지에서 배우 소지섭과의 열애설 기사를 싣는 바람에 순식간에 대한민국의 여성들의 적이 되기도 하였다.[18] 하지만 공식적으로 양측 모두 서로 친한 선후배 관계일 뿐이며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우먼센스를 죽입시다. 우먼센스는 나의 원수. 여담으로 정아 열애설 때도 그랬던 것처럼, 실검 1위 찍었다고 좋아하는 팬들도 있었다
애프터스쿨 이주연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