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엄태웅, 성폭행은 무혐의 처분 고소녀와 성매매 혐의 적용 검찰 송치 예정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배우 엄태웅 씨가 성폭행에 대해서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지만 성매매 혐의는 인정돼 검찰에 송치될 예정 입니다.

6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는 엄태웅이 성폭행에 대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엄 씨의 성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혐의점이 없다고 결론 내렸지만 고소인 권모 씨의 마사지 업소가 불법 성매매를 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엄 씨에게 성매매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엄 씨를 성매매 혐의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엄 씨를 고소한 권 씨는 유흥주점 7곳을 상대로 “빚을 갚아야 일을 할 수 있다”며 3400만 원을 받아 가로챈 혐의로 8개월을 선고받고 수감된 상태 입니다.

권 씨는 실형을 선고 받고 3일 만인 지난 8월 “지난 1월 엄 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엄 씨의 소속사는 현재까지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2016/08/26 - 엄태웅 아내 윤혜진 둘째 임신중 "피소에 정신적 충격 무고 및 공갈협박' 법적 대응


2016/08/23 -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 "성남 마사지업소 고소녀 사기 수감중?", 아내 윤혜진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


2016/03/30 - '라디오스타' 엄정화 "이동휘야 파이팅" 인스타그램 통해 영화 응원


출처 - http://www.instiz.net/pt/4118527


지온이는 이미 티비 출연으로 얼굴도 알려진 상태고 부인 분도 발레리나가 직업인지라 알려진 분인데 가족들 고통은 어떻게 책임질 건지... 둘째도 임신하셨다던데.... 충격이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