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달인' 김밥의 달인 출연, 오징어·떡갈비 김밥 인기…맛집은 어디?


5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는 이삿짐의 달인 콤비들이 나와 환상적인 호흡을 뽐낸다고 합니다.

이사계의 전설 명 콤비. 이사를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이사하는 와중에 내 물건이 상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게 되기 마련이다. 이번 주 '생활의 달인'에서는 이삿짐 나르기에 엄청난 내공을 가진 명콤비 현해용(46세 / 경력 27년), 김명돌(57세 /경력 38년) 달인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도합 경력만해도 65년이 되는 두 달인의 이사 현장을 지켜보고 있으면 벌어진 입을 다물 수 없을 정도다. 혼자서는 무거운 냉장고를 번쩍들고, 콤비가 뭉치면 장롱도 침대도 순식간에 옮긴다. 기계와 장비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요즘, 보기힘든 진귀한 풍경 입니다.

특히 승강기가 없는 건물, 좁은 골목의 주택가 등 이사가 어려운 난관에 부딪힐수록 베테랑 달인들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승강기에 들어가지 않는 고(古)가구를 등에 짊어지고 30여층 계단을 올랐던 이야기는 그야말로 이사계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청춘시절 시작한 이삿짐 나르기로 평생을 불태운 달인들의 놀라온 실력과 남다른 사연이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된다. 오늘(5일) 오후 8시 55분 방송 됩니다. 




생활의 달인 540회 방송 정보 김밥, 이삿짐, 박·육회 비빔밥, 찹쌀 과배기 달인 


2. 대구 이삿짐의 달인

 김명돌 (男 / 57세 / 경력 38년)

현해용 (男 / 46세 / 경력 27년) 

< ㈜ 뉴AG 익스프레스>

가게 위치 주소 :  대구 광역시 수성구 성동 523-5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53-952-6363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수성구 성동 523-5 | 뉴LG익스프레스 수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