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기적인 대식가 여친 우승 "데이트 비용 반은 안된다 너무 이기적" 비난


남자친구에 대한 배려와 양보를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여자친구가 '안녕하세요'에 등장, 새로운 우승자로 등극했습니다.

29일 밤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는 MC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정찬우 최태준의 진행 아래 모델 이현이 이혜정 진아름이 게스트로 출연해 사연의뢰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눴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대식가 여자친구가 고민이라는 남성 의뢰자가 출연해 고충을 토로했다. 잔뜩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도 카페에 가서 디저트를 먹는다는 의뢰자의 여자친구는 성인 3~4명이 족히 먹을 메뉴를 한 번에 시킨다고 합니다.

특히 남자친구가 고민인 것은 그렇게 음식을 먹고도 자신의 음식을 빼앗아 먹는 여자친구의 이기심이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본인이 마음에 드는 음식만을 먹으려 들고, 남자친구가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르지 못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여자친구는 단지 '남자'라는 이유로 상대의 희생을 지나치게 강요했다. 데이트 때 남자친구가 집까지 데리러 와야 하는 것은 물론 데이트 비용도 "반반은 안된다"고 당당하게 말했습니다.

이에 출연자들은 "식탐이 문제가 아니라 배려심 없는 여자친구의 태도가 문제"라며 "너무 이기적이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여자친구는 "(이기적이라는걸) 느끼긴 하는데 26년간 이렇게 살았다. 한 순간에 고치긴 어렵다"고 고집을 부렸습니다.

여자친구는 이와 같은 이유로 전에 사귄 남자친구와 헤어진 적도 있었지만 자신의 이기적인 태도가 연인관계에 큰 장애가 되고 있다는 걸 인정하려 들지 않았다. 그는 "먹는 거 빼고는 내가 오빠에게 정말 잘해준다. 기복이 없어서 오빠에게 항상 밝은 에너지를 준다"며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면 이해해주지 않겠냐"고 말해 출연자들을 답답하게 했습니다.

여자친구의 속 터지는 답변에 출연자들은 "남자친구가 참는 만큼 배려해야 한다. 남친은 아빠나 엄마가 아니다. 남자친구도 귀한 아들로 자랐다" "배려를 해주는 마음이 있어야 관계가 오래간다"며 의뢰자의 고민에 한 표를 던졌다. 200명의 방청객 중 무려 162명이 의뢰자의 고민을 인정했습니다.

 부모님이 이혼한 후 보호센터에서 자라온 사연자에게 손을 내밀어 준 양아버지. 그러나 스무살 성인이 돼 만난 두 사람을 보는 시선은 곱지 않았다. 이에 사연자는 "고마운 양아버지인데 사귀는 사이냐는 막말도 서슴지 않는다"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 사연은 조선족 여인의 이야기였다. 두 모녀는 서로를 향한 날선 말투로 매일 같이 싸우기 바빴다. 엄마는 중국에 딸을 두고 먼저 한국으로 넘어와 모텔에서 일을 하며 돈을 벌었지만, 그 시간 동안 딸은 엄마의 사랑을 받지 못한 채 혼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어 한국으로 넘어온 딸은 한국서 어렵게 번 돈을 다단계 사기꾼의 말에 넘어가 써버린 엄마에게 못된 말투로 상처를 입혔다. 심지어 엄마에게 "날 왜 낳았냐, 엄마 자격이 없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엄마는 딸을 안으면서 사랑한다고 말했지만 끝내 딸은 엄마에 대한 앙금을 녹여내지 못했습니다.

어제자 안녕하세요 대환장파티 대식가 여자친구.jpg

사연인 즉슨,

.


사연 주인공 등장

.


사연의 주인공 여자친구 등장!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일하는 최태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식탐이 심해진 이유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영자언니 반응 = 내 반응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분노대폭발ㅠㅠㅠ

.


.


.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마지막 한마디★

.


..나한테 하는 말인가?

+ 마지막 이현이 사이다멘트 ㅠㅠㅠㅠ

.


방송 안봤는데도 깊은 빡침^^!

저건 친구나 애인도 문제임...

자기 문제점이 뭔지 알아도 고칠생각 1도 없다는데 배려의 비읍자도 모르는데 그걸 굳이 끼고가는 사람들이 문제...

가족도 아니고 뭐하러 안 고쳐질 사람 옆에서 자진해서 스트레스 다 떠안고 사는지...

내가 이기적인건지 냉정한건지 몰라도 난 저렇게 나 무시하고 배려할 생각 1도 없는 사람은 관계 끊음.



이혜정 프로필

모델

이혜정은 대한민국의 여자 패션모델이다. 종교는 불교이며 패션 모델로 전향하기전 우리은행 위비에서 농구선수로 활동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6월 18일 (이혜정 나이 32세), 대한민국

179cm

몸무게 58kg

신체 수치 가슴 33-허리 25-엉덩이 35 inch

신발 크기 260 mm

에이전시 에스팀

배우자 이희준

학력[편집]

선일여자고등학교

모델 이혜정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