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난 가족' 서유정, 이주현 결별에 정시아 '경악'...김진우 이시아 신지훈 '질투폭발'

서유정이 이주현에 이별을 고했고 정시아에 이를 밝혔습니다.

김진우는 이시아와 신지훈의 사이를 질투하기 시작했습니다.

8일 방송된 KBS1 일일 드라마 '별난 가족'(이덕건 연출/손지혜, 정지은 극본) 71회에서 설공주(서유정)가 구경철(이주현)과 헤어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설공주(서유정)는 구경철(이주현)에게 "애도 엄마한테 크는게 맞다. 그러니 공주 엄마에게 돌아가라"고 이별을 고했다. 구경철은 "내가 사랑하는건 공주 씨다"라며 "공주 엄마(정시아)때문에 이러는 거냐"고 애달프게 물었습니다.

설공주는 "공주를 위해서도 그건 아닌 거 같다. 공주가 행복하지 않을 거 같다"며 냉정하게 말하고 일어섰다. 무엇보다 설공주가 이별을 고한데는 정시아의 발언이 컸다. 설공주가 구경철과 결혼하면 자신이 구공주를 데려가겠다고 했던 것 입니다.

설공주는 자신 때문에 구경철이 딸과 헤어지는걸 원치 않았고 냉정하게 돌아설 수 밖에 없었습니다.

구경철도 집에서 내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설공주 역시 힘든 마음에 장미리로 친오빠를 만나러가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설공주에게 전화 한 통이 걸려왔다. 정시아는 만날것을 요청했고 두 사람은 커피숍에서 마주앉았습니다.

이때 설공주는 "내가 경철씨랑 결혼하면 공주 데려가신다고 했죠? 저 경철씨랑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사랑하는 남자의 딸을 지킨셈. 그 말에 정시아는 기겁하며 눈을 부릅떴습니다.

과연 설공주는 이대로 구경철과 헤어지는 것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모아진다고 합니다.

한편, '별난가족' 김진우가 이시아와 신지훈의 사이를 질투하기 시작했습니다.

구윤재(김진우)는 강단이(이시아)와 설동탁(신지훈)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눈치챘다.


이날 구윤재(김진우)는 강단이(이시아)를 자신의 사무실로 부른 뒤 "설동탁(신지훈)과 술을 마셨냐. 술도 못 마시는 애가 단둘이 그렇게 술을 마시냐"고 버럭했다. 강단이는 "무슨 상관이냐. 혹시 아직도 내 남자친구라고 착각하고 있는 거냐"고 받아쳤습니다.

구윤재(김진우)는 그런 자신에게 놀라 서둘러 대화를 종료했다. 그러나 계속 강단이와 설동탁(신지훈)이 함께 다니는 것을 보면 괜히 신경이 쓰였습니다.

강단이(이시아)와 설동탁이 함께 나가는 것을 본 그 날 저녁, 정주란(김경숙)은 설동탁에게 전화를 받았다. 장미리로 간 설동탁이 부친의 집에서 자고 온다는 내용을 들은 것 입니다.

구윤재는 두 사람이 함께 갔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처남이 장미리엔 왜 간거냐"고 물었고 정주란은 오디 고추장 편성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장미리에 오디 수급 때문에 간거냐"고 물으며 의심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과연 구윤재의 속마음은 무엇인지, 그의 질투는 앞으로 얼마나 더 거세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서유정 프로필

배우

서유정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현재 소속사는 티엔터테인먼트이며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본관은 이천이다. 

출생: 1978년 12월 31일 (서유정 나이 37세), 대한민국

서유정 키: 172cm

영화: 전투의 매너, 청담보살, 결혼식 후에

학력[편집]

부천북초등학교

부천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숭의여자대학 무용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종교 개신교

연예계 데뷔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입사했을때부터이다. 본명은 이유정이나, 동명이인 연예인과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서유정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안양예고 무용과 2학년 재학시절 광고모델로 활동하다 숭의여전 무용과에 입학하자마자 어머니의 권유로 탤런트 시험에 응시, 합격하였다. 이후, 여러 단역을 전전하다 MBC 창사특집극 《황금깃털》의 조역으로 비중있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 1997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인기드라마 MBC 《그대 그리고 나》에서 연예인이 되기 위해 30만원을 들고 무작정 상경한 철부지 막내딸 상옥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서유정 "결혼 이상형인가"라는 질문에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 하는 사람, 그리고 야구모자가 잘 어울리는 남자, 또 눈이 처진 남자가 좋다"고 전하면서 "연예인 중에서 꼽으라면 배우 하정우씨다. 그런데 그분 애인 있지 않은가"라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글래머 서유정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