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윤 측 "10월 신곡 발매 미정, 솔로로 활동 예정"


포미닛 출신 전지윤이 새 둥지를 틀었습니다.

9일 JS E&M 측 관계자는 "전지윤과 전속계약한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10월에 신곡을 낸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 수 없다. JS E&M에는 현재 배우들만 있는 상황이다. 전지윤이 들어오면서 음반 제작과 관련한 전담팀 만들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전지윤은 향후 가수 뿐 아니라 배우로도 활동할 가능성이 있다. 관계자는 "솔로 가수로 먼저 활동할 예정이고 앞으로 배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포미닛은 지난 6월 해체했다. 현아를 제외하고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권소현이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습니다.

JS E&M 소속 연예인은 천정명, 변정수, 양미라, 서하준 있습니다. 


전지윤 프로필

가수

전지윤 은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이다.  

출생: 1990년 10월 15일 (전지윤 나이 25세), 전지윤 고향 수원시

소속 그룹: 포미닛 (2009년 ~ 2016년), 투윤 (2013년 ~)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

가족 오빠 전지수

학력[편집]

병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과 (재학)

전지윤 실제키 162cm, 47kg, 혈액형 B형

팀 내에서 래퍼 포지션이 아니지만, 초창기 이미지 + 약간씩 랩파트를 받긴 한다는 점 때문인지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참가했다.


참가자 중 최약체 취급 받으며 내내 실력 논란에 휩싸였으나, 그로 인해 되레 개그 포지션을 잡게 되었고, 8화에서 개그 포지션을 활용해 훌륭한 무대를 선보이며 실력 논란도 잠재워 버렸다. 멘탈갑 이미지까지 얻는 등 의외로 굉장히 얻은 것이 많은 케이스

눈이 좀 못 생겨서 컴플렉스가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데뷔 초기에는 실내에서도 선글라스를 통 벗질 않았기 때문에 전글라스라는 별명으로 불렸다.

2011년 1월 15일 전지윤의 트위터에 올라온 "주먹을 쥔 채 가운데 손가락만 들어올린" 즉, 빡큐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으로 인해 개념돌 이미지가 사라졌다. 다음날 바로 공식 사과문을 올렸지만 이미 사진은 일파만파 퍼져나간 다음이었다. 결국엔 SNL Korea에서도 대놓고 드립소재로 써먹었다.


전지윤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