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이한 '싸귀' 카메오 출연 "'싸우자 귀신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배우 진이한의 '싸우자 귀신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9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이하 싸귀) 촬영에 한창인 진이한의 사진 8장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진이한은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보내오는 등 매 컷 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휴식 중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것은 물론, 꼼꼼하게 동선을 체크하며 폭염 속 더위보다 뜨거운 특급 연기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다리 난간에서 굳은 표정으로 고뇌의 빠져 있는 현민(진이한)의 모습도 공개돼, 지난 8일 방송된 '싸귀' 9회에서 자살을 시도했던 그에게 또 한 번 시련이 닥치는 것은 아닐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진이한의 8컷 8색 비하인드가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한 가운데, 진이한, 이수경 등 특급 카메오들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9일(오늘) 밤 11시 10회가 방송됩니다.

진이한 결혼 이상형이 너무 광범히 하다는 질문에 "저는 아직 결혼 생각이 없고 생각도 안 해봤다"며 "대화가 통하는 여자를 만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진이한은 "본인에게 현명한 사람이 좋다"며 "그런 사람이 매력적이라고 생각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진이한 프로필

배우

진이한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02년 넌버벌 퍼포먼스 작품인 뮤지컬 《UFO》로 데뷔하였다. 2007년 공개오디션을 통해 KBS 드라마 《한성별곡-正》의 주연으로 발탁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여러 작품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다. 본관은 광산이다.  

출생: 1978년 10월 10일 (진이한 나이 37세), 진이한 고향 서울

진이한 키: 180cm

학력[편집]

서울예술대학 시각디자인학과

본명 김현중 (金鉉中)

현역출신 군대 필 연예인이기도 하다. 1998년에 육군 병으로 입대하여 제22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군복무를 마쳤다. KBS 예능프로 명받았습니다에서 자신의 전공이었던 총검술 시범을 가끔씩 보여주기도 했다.

진이한 이수경 키스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