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쿠라 나나 카쿠 켄토, 깜짝 소식 전해 

일본 인기 여배우 에이쿠라 나나가 1살 연하의 배우 카쿠 켄토와 결혼했습니다.  

지난 8일 에이쿠라 나나는 소속사를 통해 "카쿠 켄토와 에이쿠라 나나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TBS 드라마 'N을 위하여'를 통해 처음 만나 연을 맺었고, 작년 여름께부터 교제를 시작해 약 1년 동안 서로 시간을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족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이르렀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에이쿠라 나나는 "앞으로의 인생에 일어나는 모든 일을 카쿠 켄토와 함께 헤쳐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카쿠 켄토 역시 자신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에이쿠라 나나와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그녀(에이쿠라 나나)와 함께라면 밝고 즐거운 인생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해 결혼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에이쿠라 나나와 카쿠 켄토는 지난 7일 도내 구청에 혼인신고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카쿠 켄토는 지난 2007년 영화배우로 데뷔해 '태양과 바다의 교실', '고쿠센', 'N을 위하여' 등에 출연했습니다.

에이쿠라 나나는 2002년 패션지 '세븐틴'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4년 여배우로 변신,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메이의 집사', 'N을 위하여' 등에 출연했습니다.


에이쿠라 나나 프로필

배우

에이쿠라 나나는 일본의 배우, 모델이다. 가고시마 현에서 태어나 가나가와 현 사가미하라 시에서 성장했다. 소속사는 켄온이다. 신장 170 cm, 혈액형 A형 위키백과

출생: 1988년 2월 12일 (에이쿠라 나나 나이 28세), 일본 가고시마 현

에이쿠라 나나 키: 170cm

수상: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


에이쿠라 나나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