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풀 마인드' 박소담에게 이별 통보 했던 장혁, 러브라인 변화 일으킬까 :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제작 래몽래인)에서 장혁과 박소담의 애정전선이 어떤 전개를 맞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극 중 영오(장혁 분)는 사랑에 눈을 떴다고 생각한 자신의 믿음이 오산이었다는 생각에 진성(박소담 분)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진성에게 애써 냉랭하게 대하는 행동들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터 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길거리에서 포착된 영오와 진성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내일(1일) 방송될 13회의 한 장면이라고 합니다.

특히 편안한 티셔츠를 입고 있는 것만으로도 영오의 파격적인 비주얼은 시선을 강탈시키기 충분하다. 철저하고 엄격했던 영오는 늘 검은색 수트와 의사가운, 수술복만을 고집했었기 때문. 1회부터 지금까지 그의 스타일에는 그 어떤 변화도 없었기에 어떤 심경의 변화를 드러내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 합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영오는 자신이 전두엽 장애자가 아닌 양아버지 건명(허준호 분)의 지속적이고 집요했던 학대와 교육의 피해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로 인해 진성과의 관계에도 어떤 전환점이 생기게 될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장혁과 박소담의 관계 행보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13회는 내일(1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장혁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6년 12월 20일 (장혁 나이 39세), 장혁 고향 부산광역시

장혁 키: 177 cm 63kg, 혈액형 O형

본명  정용준(鄭勇俊)

슬하 2남 1녀

배우자: 장혁 아내 김여진 (결혼 2008년–)

학력: 단국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절권도의 정통파 계승자[7]라고 한다. 이는 화산고 촬영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시작해 영화 이후로도 꾸준한 수련을 거듭한 결과. 추노에서 이대길 역을 맡았을 때 진번쿵후를 보여주며 대역 없이 화려한 액션연기를 소화해서 액션배우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연다. 하지만 그가 보여준 액션은 절권도의 사조인 이소룡이 영상에서 보여준 영춘권 기반의 액션을 따라한 것이다. 물론 그의 액션이 결코 단순 카피라고 평가절하할 수준은 아니지만, 절권도의 본질인 실전 응용성이 아닌 것은 분명하다.


영화 왕의 남자에서 감우성이 맡았던 장생이라는 역은 장혁이 캐스팅되고 2004년 10월에 크랭크인 계획도 세운 것으로 알려졌으나, 병역비리 때문에 강제입대를 함으로서 하차하였다. 주연배우의 갑작스러운 하차에 따라 이 영화는 해를 지나서도 촬영이 계속 지연되다가 이후 감우성 이 캐스팅되고 이준기 역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

배우 김여진이 아니다. 2살 연상의 발레리나와 결혼했다.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인기상, 국제 에미상 남우주연상,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신인상 남자

장혁 부인 김여진 아들 사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