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먹고잘사는법 식사하셨어요' 김수로 부인 이경화 불임? 결혼 11년차 자녀?


배우 장현성이 김수로에게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SBS 교양 프로그램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는 배우 장현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다.

장현성은 고추 밭에서 김수로와 고추를 따는 중 과거 대학 시절 추억에 빠졌다. 김수로는 “내가 대학에 처음 들어갔을 때 선배였다”고 말했다. 그러자 장현성은 김수로를 기억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장현성은 “저 사람은 분명 후배인데 연식이 있어 보였다”며 “그래도 선배들한테 깍듯하기로 유명했다”고 김수로를 들었다 놨다 했다. 이어 장현성은 “당시에 개량 한복 같은 옷을 입고 다녔다”고 말해 다시 한 번 김수로를 진땀이 나게 만들었습니다.

김수로는 “그걸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고 감탄을 했다. 이에 장현성은 “나이가 들어 보이는 후배는 관심이 갔다”고 했습니다.

김수로 아내 배우 이경화 자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김수로 아내 이경화는 배우 출신답게 아름다우면서도 우아한 미모를 뽐냈습니다.

이경화는 SBS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아내의 유혹' '바람의 화원'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경화 김수로 부부는 2006년 13년 열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지난 2006년 13년이 넘는 열애 끝에 결혼한 김수로-이경화 부부도 자녀 아이 없이 알콩달콩하게 지내고 있다. 이들은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알려져 있지만, 아이 소식에 있어서는 또래의 친구들보다 한참이 늦은 케이스 입니다.

한 연예관계자는 "과거엔 결혼과 함께 연예계를 은퇴해 가정에 안주하는 여배우가 많았지만, 최근엔 정반대다. 가정 만큼이나 자아성취감, 일을 중요하게 여긴다. 때문에 결혼 뒤에도 자연스럽게 아이를 미루고 일에 매진하는 배우들이 많다. 또 자기 관리만 잘하면 결혼 뒤에도 얼마든지 미혼 남녀 주인공 역할을 맡을 수 있고, 의료 기술의 발달로 노산의 개념도 상당히 늦춰졌기 때문에 2세 갖기에 조급해하지 않는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김수로 프로필

배우

김수로는 대한민국의 배우 겸 방송인이다. 본관은 광산. 본명은 김상중이지만, 같은 이름의 선배 배우 김상중에 대한 예의로 김수로라는 예명을 사용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70년 5월 7일 (김수로 나이 46세), 김수로 고향 안성시

김수로 키: 185cm 82kg, 혈액형 B형

배우자: 김수로 아내 이경화 (결혼 2006년–)

형제자매: 김상미

앨범: Europe Blog OST

본명 김상중(金上中)

학력[편집]

대덕초등학교 졸업

안청중학교 졸업

안법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2]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김수로 자녀 : 미공개

종교는 개신교라고 한다. 많은 네티즌들이 불교로 종종 오해받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 개신교 맞다

 김수로 군대 6개월 방위 1980년대 후반의 병역법상 고 3때 부친상 때문에 부 사망 독자(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다른 남자 형제가 없는 외동아들)로 분류되어 가정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기에 어쩔 수 없이 단기 복무를 하게 된 것이다. 때문에 진짜 사나이에서도 군생활에 미련이 많이 남은 모습을 보이고 각이 잡힌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한다. 방송에서도 부친상이 아니었으면 성격상 해병대를 갔을 거라고 했다.

김수로 부인 이경화 사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