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마이 베이비' 슈 딸 임라희 임라율 공개 "남편 임효성 농구선수 출신" 직업?


'오마베' 정시아 가족이 '라둥이(라희-라율 자매)'를 처음 보고 혼란스러워 했다.

30일 방송된 SBS '토요일이 좋다-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슈와 정시아의 가족이 합동 여행을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라둥이를 통해 일란성 쌍둥이를 처음 접한 정시아와 백도빈의 아들 백준우는 "정말 쌍둥이같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딸 백서우는 계속해서 "라희, 라율, 라희. 라율"만 반복하며 곤란해 했다.

정시아 마저 "누가 라희고 누가 라율이지?"하며 헷갈려하는 가운데, 엄마 슈도 "나도 이 각도(뒤)에서 보면 몰라"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수영 프로필

방송인

유수영은 SM엔터테인먼트 1세대 원조 국민 걸그룹 S.E.S.의 멤버로 데뷔하였고 현재는 방송인과 광고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E.S.의 멤버였을 때에는 슈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지만 현재는 본명인 유수영으로 활동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10월 23일 (슈 나이 34세), 슈 고향 일본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시

배우자: 유수영 슈 남편 임효성 (결혼 2010년–)

소속 그룹: S.E.S. (1997년 ~ 2002년)

가족 슬하 1남 2녀 (아들:임유, 일란성 쌍둥이 딸:임라희, 임라율)

신체 키 160cm, 44kg, 혈액형 A형

돼지껍데기와 생간, 천엽 같은 것을 매우 좋아한다. S.E.S. 시절에는 요정 이미지 때문에 어머니가 사다가 주면 몰래 숨어서 먹었다고 한다. 그런데 임효성과 연애하던 시절에는 파스타만 먹고 입맛이 고급스러운 척을 해서 임효성이 '역시 요정은 먹는 것도 다르구나'라고 생각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결혼 후 슈의 어머니가 딸의 원래 입맛을 폭로하자 살짝 충격받은 듯하다(...) 다만 살아있는 건 만지기 무서운지 생새우 같은 것만 봐도 기겁할 정도.

결혼 당시 이미 임신 8개월인 속도위반 상태였는데 이는 남편 임효성의 농구 시즌 문제로 예정보다 결혼이 미뤄지는 바람에 임신으로 배가 불룩 나올 정도여서 속도위반 사실이 더더욱 부각되었다. 또 임유라는 이름은 임효성의 '임'과 유수영의 '유'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한다.

슈 남편 임효성 직업은 쇼핑몰 띠땅 사업체 운영

슈 성형전 후 논란 사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