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후의 명곡 작곡가 안치행 편' 홍경민 박기영 노브레인 임정희 김소현&손준호 러블리즈 임도혁…

안치행, 나훈아-주현미-박남정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대 공개!

작곡가 안치행이 당대 톱스타들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 입니다. 

30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작곡가 안치행 편’에 전설로 출연한 안치행은 1972년 6인조 록밴드 ‘영사운드’의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작곡가 안치행은 ‘달무리’, ‘등불’ 등 영사운드의 주옥같은 히트곡과 함께 70년대 젊음을 상징하는 그룹사운드로서 폭넓은 대중의 인기를 얻었다. 또한 안치행은 나훈아의 ‘영동부르스’, 故 최헌의 ‘오동잎’, 윤수일의 ‘사랑만은 않겠어요’ 등 록, 발라드, 트로트까지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명곡들로 시대를 초월해 현재까지도 사랑받는 국민 애창곡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입니다.  

이날 안치행은 가수 박남정과의 첫 만남 일화를 전하며 “박남정이 사무실로 찾아와 가수가 되고 싶다며 탁자 위에 올라가 특기인 춤을 추더라. 그 모습이 너무 좋아 음반을 취입하게 됐다”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작곡가 안치행은 주현미를 울린 사연부터 ‘영동부르스’를 나훈아에게 취입시키게 된 일화까지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홍경민부터 박기영, 노브레인, 임정희, 김소현&손준호, 러블리즈, 임도혁까지 총 7팀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무대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노브레인 이성우, 러블리즈 열혈 팬 인증 “쇼케이스, 팬클럽 창단식도 참여”

그룹 노브레인이 걸 그룹 러블리즈의 성공한 팬임을 입증했습니다.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는 평소 본인의 SNS를 통해 러블리즈에 대한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모은 바, 노브레인과 러블리즈가 드디어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작곡가 안치행 편’에 함께 출연을 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

 
▲ 사진 : KBS

이날 이성우는 러블리즈의 멤버별 생일은 기본, 쇼케이스와 팬클럽 창단식도 자발적으로 참여했으며 평소 러블리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꼼꼼히 모니터 한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녹화 내내 시종일관 수줍은 미소를 보이는 것은 물론, 본인의 결과보다 러블리즈의 우승을 기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날 노브레인은 안치행이 작사, 작곡한 故 최헌의 ‘오동잎’을 선곡, 보컬 이성우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폭발적인 샤우팅, 화려한 밴드 사운드로 관객을 압도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러블리즈는 안치행이 작사, 작곡한 나훈아의 ‘영동부르스’를 선곡, 탄탄한 가창력과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임도혁, 첫 무대 후 폭풍 오열한 사연은?

가수 임도혁이 ‘불후의 명곡’에서 뜨거운 눈물을 보였습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곽진언, 김필과 함께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 무대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안긴 바 있는 임도혁은 이번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안치행 편’에 처음으로 출연하며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첫 데뷔를 알렸습니다.

 
.


 
▲ 사진 : KBS

이날 임도혁은 안치행이 작곡한 김트리오의 ‘연안부두’를 선곡, 화려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발라드, 재즈 등 여러 가지의 장르를 모두 보여주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임도혁의 무대를 본 선배 가수들은 “2016년 슈퍼루키가 나왔다. 남자 괴물 보컬이다. 무대 장악력이 대단하다” 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손승연, 황치열, 김필을 잇는 불후의 새로운 슈퍼루키의 탄생에 기대를 모았다는 후문 입니다.

임도혁은 무대를 마친 후 출연 소감을 전하며 “꿈에 그리던 무대였다. 가수로서 한 걸음 더 나아간 느낌이 들어 감정이 복받쳐 오른다”며 감격의 눈물을 흘려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불후의 명곡-작곡가 안치행 편’ 라인업

홍경민 <박남정-아 바람이여>

불후의 터줏대감 홍경민이 지난주 강렬한 록스피릿에 이어 담백한 남자의 감성으로 돌아온다. 여심을 사로잡은 홍경민의 명품 무대가 펼쳐진다.

노브레인 <故 최헌 - 오동잎>

재기발랄 악동 록 밴드 노브레인이 유쾌함을 벗고 강렬한 헤비메탈로 원곡의 쓸쓸함을 두 배로 표현한다. 듣는 이의 숨을 멎게 한 인상적인 엔딩까지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 연고 6개월 써도 낫지않으면 이것 

임정희 <주현미-울면서 후회하네>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감성 보컬 임정희가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장르의 곡을 감성을 촉촉이 적시는 명품 발라드로 재해석 한다. 관객의 눈시울을 붉힌 임정희의 감성 스테이지가 기대를 모은다.

박기영 <영사운드-달무리>

팔색조 명품 보컬 박기영이 카리스마 넘치는 로커로 변신한다. 섹시함으로 무장한 임정희의 또 한 번의 변신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난치성 피부질환 해결하는법

김소현&손준호 <서유석-구름 나그네>

사랑스러운 뮤지컬 부부 김소현&손준호. 가장 한국적인 악기와 부부의 목소리가 만나 명품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성악 전공 부부가 선보이는 구성진 우리 가락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러블리즈 <나훈아-영동 부르스>

상큼 발랄 대세 걸 그룹, 러블리즈. 무대를 꽉 채운 인형 8명 러블리즈가 사랑스러운 무대로 관객의 입가에 엄마미소를 가득 띄우게 한다.  

임도혁 <김트리오-연안부두>

차세대 괴물 보컬의 등장, 임도혁. 간절함을 가득 담은 첫 출연답게 명품 가창력은 물론, 다이내믹한 편곡으로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

홍경민 박기영 노브레인 임정희 김소현&손준호 러블리즈 임도혁이 출연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안치행 편’은 30일(토)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안치행 프로필

작곡가

출생: 1942년 1월 30일 (안치행 나이 74세), 대한민국

음반회사: RIAK

앨범: 반야심경, 금강반야 바라밀경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