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프리티3' 제이니, 육지담에 돌직구 "장난하러 나온 것도 아니고 괘씸한 마음 생겼다”


육지담의 예상치 못한 발언과 행동이 잇따라 나왔다. 분명 랩 실력은 출중했다. 과연 당돌하게 보이고 싶었던 것일까. 아니면 그저 거만한 마음가짐이 표출된 것일까. 이를 막내 제이니는 콕 집어내며 통쾌함을 안겼습니다.

7월 29일 첫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3‘에서는 10명의 래퍼가 첫 만남을 갖는 모습과 1번 트랙과 관련된 미션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중에서도 ’언프리티랩스타‘에 두 번째 출연하는 육지담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두 번째 출연이라서일까. 육지담에게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장면들이 넘쳐났습니다. 

이날 육지담은 “‘언프리티랩스타‘ 두 번째 출연이다. 도움이 필요하실 텐데 저한테 잘 하셔야 할 거다”고 말하며 선배라는 것을 강조했다. 자신이 선배라는 사실에 푹 빠진 듯했다. 단체곡 구성 회의를 할 때의 태도가 이를 증명했다. 육지담은 다른 래퍼들이 자신의 훅을 선보일 때, 연신 지루하다는 표정과 태도를 보였다. 육지담은 “이렇게 대충 음원 내면 안 될 것 같은데”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어 육지담은 그레이스의 훅을 들은 뒤 “처져. 너무 정신없을 것 같다”고 독설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제이니는 육지담을 향한 쓴소리를 연신 내뱉었다. 제이니는 육지담이 그레이스의 훅을 디스한 뒤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라며 장난스러운 훅을 선보이자 “장난하러 나온 것도 아니고 괘씸한 마음이 생겼다”며 속마음을 꺼냈다. 그레이스의 훅을 최종 선택하도록 회의를 이끌었다. 19세 막내답지 않은 당돌함과 단호함이었습니다.

육지담의 아쉬운 모습은 원테이크 싸이퍼 뮤직비디오 촬영 때도 마찬가지였다. 육지담은 랩보다 자신의 몸매를 강조하는 옷과 외모에 집중했다. 이를 지켜본 제이니는 “랩보다 겉모습에만 너무 신경을 쓴 듯 했다”는 평을 내놓으며 육지담을 최하위 래퍼로 지목했다. 이에 육지담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기분이 썩 좋지는 않다. 제이니가 랩은 보지 않고 겉만 봤나보다"고 말했다.

제이니는 한 살 언니인 육지담의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았다. 제이니는 “너무 웃더라. 근데 오히려 좋았다. 뭔가 제 말에 더 자극을 받는 것 같고 경계를 하는 것 같아서”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제이니 외에 육지담의 행동을 지적하는 이는 없었다. 분명 옳지 않은 행동, 예의 없는 행동임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시청자들은 육지담의 행동에 인상을 찌푸리다 제이니의 한 마디에 속이 뻥 뚫렸다. 선배 육지담과 19세 막내 제이니의 신경전이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그 흐름에 시선이 모아진다고 합니다.


제이니 프로필

가수

제이니는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 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8년 12월 14일 (17세), 인천광역시

소속 그룹: 지피 베이직 (2010년 ~)

본명 변승미

학력[편집]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2013년 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 ... 황수진 역

2015년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 지니 역


육지담

육지담은 대한민국의 여성 힙합 래퍼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7년 3월 10일 (육지담 나이 19세), 대구광역시

키 168cm

학력 영동일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쇼미더머니3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을 때, 육지담이 일진이며, 과거에 양아치 종합세트였다는 주장이 여기저기서 제기되었다.[4] 이로 인해 육지담의 하차 요구가 제기되기도 했다.

주된 주장은


술담배를 일삼는 것은 기본이다.

순결13이라는 일진 모임을 만들어서 놀았다고 한다. 같이 어울리며 노래방에서 술담배를 하고, 왕따 주동자이기도 했다고. [5]

삥을 많이 뜯었다고 한다. 흔하게 볼 수 있는 "나중에 갚을테니까 빵 살 돈 좀 줘" 스타일.

교사들에게 반말을 하고, 말을 하나도 안들었다고 한다.

학교 지킴이아저씨, 즉 경비에게도 반말을 하며 대들었다.


이것을 단순한 음모 음해로만 볼 수 없는게, 몇 고발자들은 육지담 본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노래방에서 술을 까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고발과 함께 육지담의 졸업사진이 있는 졸업앨범을 인증하기도 했다.[6] 즉, 사실이라고 볼 여지가 많다는 것이다.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육지담의 중, 고등학교 담임 선생님을 만나 사실 여부를 확인했다 한다. 선생님들의 증언에 따르면 사춘기에 잠시 방황한 적은 있지만 루머의 내용과는 달리 비교적 착실하게 학교 생활을 했다고 한다

육지담 양악 성형 논란 사진

쌍수+지방이식+양악 

옛날이 더 매력있긴한데

지금은 매력 대신 이. 쁘. 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