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아버지 공개 "복면 코치 스파링 내가 때렸다" 눈물


‘언니들의 슬램덩크’ 멤버들이 이번에는 복싱에 도전합니다.

29일 방송된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세 번째 꿈계주인 제시가 지목한 복싱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언니쓰’의 꿈을 이룬 민효린은 “꿈이 많고, 확고했다”라면서 제시를 세 번째 꿈계주로 지목했다. 14살에 한국에 온 제시는 2005년에 데뷔했지만 너무 어린 나이로 인해 활동에 제약이 생겼다. 힘든 3년의 공백기 동안 제시는 많이 흔들렸고, 노래를 포기하려 했지만 노래에 대한 갈망은 더욱 커져 가수가 되기 위해 한국에 돌아왔다. 이후 제시는 엠넷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하면서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제시는 자신의 꿈으로 ‘복싱’을 지목했다. 제시는 감언이설로 멤버들을 설득했고, 멤버들은 전원 제시의 꿈에 함께하기로 했다. 이후 멤버들은 체육관을 찾아 이계인으로부터 복싱의 기초를 배우게 됐다. 이계인은 복싱의 기본자세 등을 가르쳤지만 초단기 속성 교육으로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멤버들은 체력적인 문제에 부딪히기도 했다. 꿈계주인 제시를 비롯해 멤버들은 다소 엉성한 이계인의 교육 방식에 의심을 품기도 했다. 하지만 점점 복싱에 재미를 붙였고, 펀치를 치면서 스트레스를 풀기도 했다. 이 가운데 이계인은 제시보다 낮은 펀치 점수가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보니 이계인은 멤버들에게 복싱의 재미를 붙여주고자 나선 깜짝 게스트였습니다.

이후 제시의 아빠가 복면을 쓰고 진짜 코치처럼 나타나 제시와 스파링을 했다. 하지만 깜짝 놀란 제시는 눈물을 흘리며 링을 벗어났다. 마음을 진정시킨 제시는 다시 링으로 와 아빠의 품에 안겼고, “내가 우리 아빠를 때렸다”면서 엉엉 울었다. 제시와 부모님의 만남은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이었기 때문에 의미를 더했습니다.

한편,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제시 프로필

가수

제시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8년 12월 17일 (제시 나이 27세), 제시 고향 미국 뉴욕 주

키: 167cm

음반회사: YMC엔터테인먼트

제시 국적: 대한민국, 미국

앨범: The One and Only, A Vagabond Voyage, Get Up

본명 제시카 호, 호현주 (Jessica Ho)

신체 키 164.8cm, 47.2kg[1], 혈액형 O형

가족 2남 1녀 중 셋째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가슴성형 폭로?

 


언프리티랩스타에서 랩배틀할때
제시한테 디스ㅋㅋ
----------------------------
윤미래한테 랩레슨 받은건 알지
그런데 니 가슴처럼 티가 나지ㅋ
----------------------------
제시 슴가 축구공만하더니 의젓이냐?

제시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