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시' 최강희 선우선 "결혼 갔다 오라고 했다 오만석 이혼 경험" 간접 폭로?


선우선 최강희가 찰떡같은 5차원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7월 2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연예계 절친 최강희, 선우선이 동반 출연했는데요.

선우선은 연기자 데뷔 전 했던 다양한 경험들로 시선을 끌었다. 선우선 태권도 4단의 유단자 "금메달 한번만 더 따면 K대를 보내준다고 했는데 그만뒀다. 겨루기 공포증이 생겼다. 겨루기를 하려고 하면 남을 터치하거나 때리는게 싫어서 토가 나오더라. 훗날 알게 된건데 공포증이 있더라"고 태권도를 그만둔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선우선은 뿐만 아니라 LG 트윈스 치어리더, 에어로빅 강사, 힙합 댄스 선생님 등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 춤을 좋아한다는 선우선은 유명 호텔 클럽 이름을 줄줄 대는가 하면 "절친한 친구와 블루스 타임에도 둘이 나가서 춤을 췄다. R&B 음악이니까 거기에 맞춰서 췄다"고 말했습니다.

선우선은 절친 최강희에 대해 "가끔 신기하다. 내가 정말 하지 못할 것 같은걸 강희씨가 할 때가 있다. 성격 보면 내가 오토바이 타고 강희씨가 뒷자리에 탈 것 같은데 반대다. 내가 오토바이를 너무 무서워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방송 활동이 뜸했던 최강희는 소속사와 계약 만료 소식을 전하며 "일하고 싶었는데 그게 안된다. 여름을 진짜 좋아해서 여름에 일하고 싶었는데 자꾸만 겨울에 일하게 된다"고 계절 하소연을 해 이영자를 당황케 했다. 그러더니 이내 "연락 좀 달라"고 급 결론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강희 선우선은 서로에 대한 칭찬도 독특했다. 최강희는 "선우선은 다정한 말은 거리낌 없이 자기의 화법으로 말한다. '난 네가 까망이 돼도 널 알아볼 수 있어' 갑자기 이런 말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선우선은 "최강희가 하는 생각들은 갖고 싶어진다. 예를 들어 사랑이라는 평범한 말이 있는데 츄파르 츄파르라고 부른다. 내가 그런 비유나 은유법을 사랑한다. 난 오해를 많이 받는게 츄파르라고 따라하고 싶다는게 아니라 난 또다른 말을 만들어서 풍성한 표현을 만들고 싶다는거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대화에 이영자는 "닥쳐. 진짜 못 알아듣겠어.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다"고 말해 택시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최강희와 선우선은 서로를 5차원이라며 사연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최강희는 "선우선은 정말 5차원이 맞다. 난 얘랑 좀 엮으면 좀 억울하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내더니 "청바지에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이 친구가 포도를 그렸다. 그러다 갑자기 울고 있었다. 포도 한 알이 떨어져 있는게 불쌍하다고 울고 있었다. 사실 그날 옆에 술병이 있었다. 그게 이상하기도 하면서도 되게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선우선은 최강희에게 "너 상 받으러 영화제에 갔는데 '아씨 나한테 왜 상줘' 라고 했지 않냐"고 폭로해 최강희를 당황케 했다. 최강희는 "내가 자존감이 진짜 낮다. 자존감이 낮은데 인기상을 줘서 못 믿겠더라. 수상소감에서 '내가 인기가 있는 걸로 알고 받겠다'고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최강희는 "결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애도 때가 되면 낳아야 한다. 순리대로 사는게 좋다. 아니면 저희처럼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선우선은 "결혼은 한 번이라도 갔다 오라고 했다"고 말해 MC 오만석을 당황케 했다. 오만석 이혼한 경험이 있기 때문 입니다.

이에 대해 MC 오만석은 "제가 갔다 왔잖아요"라며 "저는 후회 안한다. 여러모로 공부가 많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오만석은 "이분은 결혼을 목적으로 생각하는지 과정으로 생각하는지 생각해봐야 한다. 과정으로 생각한다면 좀 더 생각해봐야 한다"고 고민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줬다.

두 사람은 방송 말미 "사랑한다", "맑은 영혼, 멋있는 언니로 있어줘서 고맙다"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선우선 몸매



선우선 프로필

배우

선우선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5년 3월 21일 (선우선 나이 41세), 선우선 고향 인천광역시

선우선 키: 165cm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대종상 신인여우상

본명 정유진

학력: 인천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취미: 포켓볼, 댄스

특기: 태권도, 재즈댄스

선우선 결혼 여부 : 미혼으로 남편 이혼 등은 루머 입니다.

선우선 고양이 덕후 애묘인이다 TV 동물농장 753, 754회 방영분에 출연 자그마치 10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면서 지극정성을 다해 기르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